무인항공기 전문업체인 유콘시스템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에서 개최하는 국제 무인시스템 박람회(AUVS’s Unmanned Systems 2014)에 참가합니다.





국제 무인시스템 박람회는 국제무인시스템협회(AUVSI)에서 주관하는 국제 무인기와 시스템이 소개되는 세계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지난해에는 55개국 600개 업체가 참여했습니다.



유콘시스템은 AUVSI 박람회에 국내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참가해 소형무인항공기인 리모아이 002B, 006과 초소형 통합 항법장치(MEMS INU)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유콘시스템이 전시하는 리모아이002B는 지난해 방위사업청에 공급기종으로 선정되어 추후 군에 보급될 무인기로, 리모아이006은 지난 2009년 이미 군에 보급되어 해외파병에도 사용되어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유콘시스템 전용우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 내 무인기 업체들과 경쟁해 유콘시스템의 무인기와 시스템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인규기자 ik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빠 어디가` 정세윤과 심부름 나선 윤후 올챙이 국수 보고 "죽은 거 맞죠?"
ㆍ`런닝맨` 닉쿤, 티파니 질문에 "자고 있어요"··그건 어떻게 알았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정몽준 부인 발언, "바른 말 했다?" 아들 감싸려다 논란 `일파만파`
ㆍ현오석 "경제 불안심리 전이 차단 중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