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가 신곡 `미운 오리 새끼`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god 데뷔 15주년 프로젝트 싱글 `미운 오리 새끼`가 공개됐다.



`미운 오리 새끼`는 지난 2005년 발표한 7집 `하늘 속으로` 이후 9년 만이고, 윤계상을 포함한 다섯 멤버들이 함께 발표한 2002년 5집 `챕터 5(Chapter 5)` 이후 12년만의 신곡이다.



이번 신곡은 유명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작업한 감성 발라드 곡으로 god만의 특유의 감성적 화법이 돋보이는 ‘god표 발라드’다.



god는 신곡 발표와 더불어 오는 7월12일과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콘서트 수익금은 모두 세월호 침몰 수익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god 신곡 발표에 팬들은 환호했다.



누리꾼들은 "god 미운오리새끼, 노래 진짜 좋다", "god 미운오리새끼 역시 국민그룹!", "god 미운오리새끼, 예전 느낌 나네", "god는 미운오리새끼아니고 백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god 컴백과 함께 다섯 멤버가 함께 했던 god의 과거 모습이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사진에는 god 데뷔 초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god 멤버들은 눈에 띄는 노란색 옷을 입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환한 미소에서 멤버들간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CJ E&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휘재 "아내 문정원 나이·주소 속여 사기결혼"··속사정 들어보니?
ㆍ불만제로 도자기그릇 납 검출 충격.."납에 노출되면 성장발달에 치명적"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반전 근육질 대방출··식스팩 너무 선명해?
ㆍ4월 외환보유액 3천558억달러‥10개월째 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