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빅맨`을 통해 당차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배우 정소민의 화보가 공개됐다.







정소민은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CeCi) 5월호를 통해 도도함과 순수함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정소민은 레드컬러의 헤어에 화이트 슬리브리스 의상과 볼드한 악세서리를 매칭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당찬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녀는 청키 하이힐에 종아리를 덮는 패션 삭스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상자에 걸터앉아 편안한 자세로 순진무구한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어 이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하고 있다.



평소 작고 귀여운 이미지의 정소민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빅맨` 속 강진아처럼 화려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그간 화보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그녀는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기 위해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촬영에 심혈을 기울였고, 콘셉트에 걸맞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이끌어 내며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소민의 반전매력을 보여줄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5월호에서 확인 할 수 있다.(사진=쎄씨)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롯데 버스 습격 사건, 괴한 3명 갑자기 시비 `허리띠로 목 조리기까지`
ㆍ우리동네 예체능, 새 멤버 공개…`구자명` 누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천이슬 화보, 과거 상반신 누드 눈길 완벽 몸매 대박 볼륨감
ㆍ대통령 주재 긴급민생대책회의 9일 개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