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베이비&키즈페어’ 인천로맨스,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라이프팀] 5월8일부터 11일, 4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제 8회 베이비&키즈페어(이하 인천로맨스)가 개최된다.

베이비&키즈페어는 인천 지역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유아 관련 전시회이기 때문에 꾸준히 인천 및 경기 서남부 지역 엄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부터 인천로맨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개최되는 본 전시회는 출산을 앞두고 있는 임산부부터 교육을 걱정하는 유아맘들을 대상으로 140여개 브랜드, 350여개 부스 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출산 및 교육 테마를 분류하여 하나의 전시장을 ‘용품관’과 ‘교육관’으로 분할 배정함으로써 관람객으로 하여금 관심을 두고 있는 품목을 비교 분석하는 데에 편리한 구조로 운영한다.

‘맘’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시회답게 휴게 공간 및 편의시설 확충에 크게 신경을 썼다. 전시장 내 카페테리아, 아이들을 위한 모래놀이터 옆 휴게 공간 등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눈길을 끈다. 특히 엠씨에이 샌드로 준비되는 모래놀이터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아 전시장 내에서 한 숨 돌릴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제 8회 ‘베이비&키즈페어’ 인천로맨스,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전시회의 쏠쏠한 재미 중 하나는 바로 각종 이벤트. 사전에 꼼꼼히 내용을 확인하고 전시장을 찾으면 더욱 편리하게 참가할 수 있다. 크게 ‘참가업체 이벤트’와 ‘주최측 이벤트’ 두 가지로 나뉘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확인을 해 두는 것이 좋겠다.

현재 세계전람의 블로그에서는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또한 사전에 참가업체 리스트 및 배치도를 확인해볼 수 있으니 평소 필요했던 제품들을 찾아보고 동선을 미리 짜 두는 것을 권한다.

더불어 10일 토요일에는 고은여성병원, 삼성여성병원과 서울여성병원의 산모 대상 세미나가 개최되니 평소 진료예약시간에 쫓겨 충분한 상담이 어려웠던 산모들에게는 특히 중요한 시간이 되겠다.
제 8회 ‘베이비&키즈페어’ 인천로맨스, 송도컨벤시아서 개최!
기존 행사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했다면, 제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비회원에게도 ‘무료입장’의 기회가 마련된다. 사전등록을 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입장 사전등록’을 완료할 것. 등록한 이들은 전시기간 4일 내내 무료입장이 적용된다.

한편 중소기업지원, 방송소품공급플랫폼 ‘인티비아이템’은 드라마, 예능에 방송소품 지원을 원하는 기업에 현장 무료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영돈 PD 사의 표명?, 재계약 의사 밝히지 않아 ‘왜?’
▶ ‘기황후’ 마지막회, 북원 등장 ‘기황후 아들이 실제 북원의 황제돼’
▶ ‘너희들은 포위됐다’ 이승기, 극중 은대구 역 “처음 접한 뒤, 큰 힘 느꼈다”
▶ [단독 인터뷰] ‘뻐꾸기 둥지’ 장서희-김다현 “나이로 주목받는 것 섭섭해요”
▶ [포토] 이승기-고아라 '그림같은 비주얼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