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라인업 확정, 이수혁-천이슬-최필립 합류 ‘눈길’
[박슬기 인턴기자] ‘고교처세왕’이 출연 배우들의 라인업을 확정하고 촬영에 도입한다.

4월25일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극본 양희승 조성희, 연출 유제원) 제작진 측은 캐스팅을 확정했다며 5월 초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교처세왕’ 캐스팅에는 주연 서인국, 이하나를 필두로 이수혁, 최필립, 오광록, 한진희, 강기영, 이태환, 천이슬, 이열음 등이 확정됐다.

‘고교처세왕’은 처세를 모르는 단순무지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똑바로 살아라’를 집필한 양희승 작가와 하이킥 시리즈 작업에 참여했던 조성희 작가가 극본과 함께 윤제원 프로듀서가 연출은 맡아 유쾌하면서도 짜임새 있는 드라마 탄생을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교처세왕’ 제작진은 “유쾌함 속 진짜 처세가 무엇인지 생각하며 교훈을 얻게 될 이번 드라마에는 관록의 명품배우부터 강렬한 개성파 배우, 올 한해 주목받을 신예 연기자까지 다채로운 캐스팅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은 5월 초 본격 촬영에 돌입하며,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역린’ 넘치는 배우, 넘치는 이야기
▶ 김보성, 기부에 이어 세월호 사고 희생자 조문 ‘끝내 눈물’
▶ 저스틴 비버, 야스쿠니 신사참배 인증샷 ‘무슨 생각으로?’
▶ [TV는 리뷰를 싣고] ‘앙큼한 돌싱녀’ 진짜 해피엔딩을 위해
▶‘무한도전’ 공식입장 “길 음주운전 깊이 반성…당분간 6인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