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독서… 1000명이 함께 책을 본다?!
[이선영 기자]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자 독서의 계절이라 한다. 그렇다면 봄은 어떨까? 오히려 봄에 책을 읽기 더 좋다고 하는 이들이 있다.

3P 자기경영연구소에서 후원하는 독서모임 ‘나비독서모임’에서 대한민국의 건전하고 발전적인 독서문화를 만들기 위해 ‘대국민 독서 MT 프로젝트- 단무지MT’를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강원 하이원 리조트에서 실시한다.

단무지MT는 ‘단순, 무식, 지속적 책읽기를 통한 변화와 힐링’이란 콘셉트를 가지고 2박 3일 동안 구성된 독서를 위한 알찬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이나 올해 다시 한 번 책 읽기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 책읽기로 변화와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1000명을 사전예약제로 모집을 하고 있으나 이미 700여명이 예약을 마친 상태라 한다.

단무지의 주요 프로그램은 단무지 독서, 독서법 특강과 자기경영 특강, 본격적 독서토론체험, 책탑 쌓기와 책걸이 행사, 단무지 특별 공연, 힐링과 자유의 시간 등이며 당일 강원 하이원리조트 자체의 음악분수쇼, 어린이날 행사, 곤돌라, 수영장 등도 누릴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에게 가장 좋은 선물 1위는 바로 ‘아빠’라고 한다. 아빠 엄마와 함께 책을 보고 하이원리조트의 어린이날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단무지MT에 대한 세부 프로그램 내용 및 문의는 카페나 행상 담당(전규현: 010-4596-8878)으로 하면 된다.

참가 접수는 온라인 접수(http://cafe.naver.com/navibookforum/1323)나 오프라인(양재나비, 3P 세미나, 3P자기경영연구소 본사) 접수 모두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뜨는현장] 상해가는 투애니원, 공항패션 어땠나?
▶ 채림 커플링, 가오쯔치와 나란히 낀 반지 포착 ‘잘 어울리죠?’
▶ [TV는 리뷰를 싣고] ‘해투3’ 누구세요 특집,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방황하는 칼날’ 정재영 “딸 있었다면 영화 선택하지 않았을 것”
▶ [포토] 나나 '이렇게 예쁜 오렌지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