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텔킹` 이동욱, 섬세한 감정 연기 `냉철한 호텔리어` 순조로운 출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새 주말드라마 `호텔킹` 이동욱이 화제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호텔킹`(극본 조은정, 연출 김대진, 장준호)의 이동욱(차재완 역)이 냉철한 호텔리어 `차재완`으로 첫 등장부터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극 중 불우한 어린 시절의 기억으로 인해 마음을 닫은 채 살아가는 씨엘 호텔의 총지배인 `차재완` 역을 맡아 완벽주의 차도남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이동운은 첫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묵직하고 강렬한 포스를 과시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호텔킹`에서는 재완이 아회장(최상훈 분)을 찾아가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분노를 터뜨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는 "당신을 보려고 죽을힘을 다해 달려왔다"면서 본인이 아들이고 어머니와 자신을 버린 아회장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씨엘에 왔음을 밝혔다.





    이어 끝까지 이를 부정하는 아성원 회장의 모습에 재완은 참았던 감정을 폭발시키며 "내 어머니도 나도, 당신 성공 때문에 쓰레기처럼 버렸다, 인정하란 말입니다"라고 울부짖었다. 하지만 이내 그는 냉정한 표정과 낮은 목소리로 "그래야 나도 산다"며 일생을 복수를 위해 살아왔지만 스스로도 힘들었음을 내비쳐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이동욱은 깔끔하고 젠틀한 비주얼 모습뿐만 아니라 아버지를 향한 미움과 복수심에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살고 있는 한 인물의 차갑고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하게 소화해내 극의 흡입력을 높였다. 특히, 씨엘 그룹을 지키려는 상속녀 이다해(아모네 역)와 치열한 두뇌싸움이 벌어질 것으로 예고되며 앞으로 그가 선보일 모습에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호텔킹 첫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호텔킹 이동욱 진짜 연기 하나는 최고!" "호텔킹 꼭 챙겨볼게요 이동욱 화이팅!" "호텔킹 이동욱 호텔 차재완에 완벽 빙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은 국내 유일의 7성급 호텔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속녀와 그녀를 위해 아버지에게 등을 돌린 총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호텔킹` 방송 캡쳐)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베미뇽 벤 `알고싶어요` 열창 후 이선희·바다·알리와 훈훈한 인증샷
    ㆍ손연재 월드컵 개인종합 우승에 누리꾼 반응 `악플러들 끔찍하다` 대체 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지영 자필편지로 탈퇴 심경 전해 "주위 사람들 소중함 느껴"
    ㆍ[해외증시마감] 뉴욕증시 일제하락‥나스닥 2.6%↓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