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이하 `감격시대`) 최종회가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3일 방송될 `감격시대` 마지막 방송에서는 의리와 정의로움으로 똘똘 뭉친 신정태(김현중)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따라 펼쳐졌던 로맨스와 모험이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최종회에서는 정태가 황방과 일국회를 어떤 방법으로 무너뜨릴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마지막 회인 만큼 통쾌한 결말을 기대하는 시청자들은 정태와 방삼통 사람들이 황방이나 일국회와 화끈한 전면전을 벌여 승리를 거둬주길 기대하고 있다. 또한 오랫동안 정태를 마음에 품어 온 가야(임수향)의 애절한 로맨스도 어떤 모습으로 마무리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설두성(최일화)과 도꾸(엄태구) 등 악역들이 그 동안 저질러온 악행에 대해 어떠한 응분의 대가를 받게 될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전히 건재한 세력을 유지하고 있는 황방, 한 번 와해되었지만 다시 반격을 노리고 있는 일국회, 이 두 세력을 저지하고 방삼통 사람들을 지켜낼 정태의 마지막 투쟁이 마지막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지각, 30분이나 늦고도 여유만만... `왜 그래?`
ㆍ`청춘학당` 대놓고 섹시 통했다··배슬기vs성은 "누가누가 더 벗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맨발 질주` 클라라 vs `여유` 제시카, 지각에 대처하는 상반된 태도
ㆍ2분기에도 여전히 높은 은행 문턱...가계·중기 대출 보수적 태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