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맥흙침대, 친환경 편백나무 흙침대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맥흙침대가 일본산 히노끼 원목을 사용해 침실을 건강하게 바꿔 주는 친환경 편백나무 흙침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편백나무 흙침대는 최소한의 도장만으로 자연 그대로의 편백나무 느낌을 살린 친환경 침대다. 특히 피톤치드가 많이 나온다는 편백나무를 접목시켜 침실 환경을 건강하게 바꿔준다.

    침대 프레임으로 사용되는 히노끼(일본산 편백나무) 원목은 내구성과 내수성이 강하며, 항균작용, 소취작용, 진정작용에 탁월하다. 방충작용 효과 또한 있으며, 습도조절을 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수맥흙침대의 편백나무 흙침대는 유해한 목공본드를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고 100퍼센트 수공업으로 만들어졌다.

    편백나무는 피톤치드가 많이 나오는 나무 중 하나다. 피톤치드는 나무가 해충이나 미생물 및 각종 균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발산하는 천연의 항균물질이다.

    편백나무에서는 ‘치유의 나무’라고 불릴 만큼 소나무의 5배에 이르는 피톤치드가 생성된다. 피톤치드는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집중력 또한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수맥흙침대 이경복 대표는 “피톤치드 속에는 테르벤이라는 성분이 있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졸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불면증을 해소시켜줘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 에어컨에 기생하는 레지오넬라균 및 살모넬라, 칸디다균에 강력한 항균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건강에 매우 좋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경림 사각턱 실종에 수술했나? `역린` 제작보고회 누리꾼 반응 "깜짝!"
    ㆍ목포 신안비치3차 아파트 도로 80m 구간 침하, 주민 긴급 대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소녀시대 효연 폭행논란, 태연 "알쓰가 일쓰 앞에서" 웅크리고 설마..
    ㆍ외환보유액 9개월 연속 `사상 최대`...3월말 3,543억달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 달 동안 TV·냉장고 '반값'…'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일'

      가전 제조사들이 라마단 기간에 맞춰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프로모션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슬람의 성월(聖月)인 라마단이 가전 교체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임을 노려 프리미엄 제품 판매를 늘리려는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하게...

    2. 2

      "한우 대신 싼맛에 즐겨 먹었는데"…미국산 소고기의 배신

      미국 소고기 가격이 사상 최고가에 근접하고 있다. 소 사육 마릿수가 75년 만에 가장 적은 수준까지 떨어져 공급 부족이 극심해진 결과다. 국내 수입 소고기 시장의 절반을 차지하는 미국산 소고기값이 오르면서 밥상물가를...

    3. 3

      출산율 반등의 기적…2024년에 아이 낳은 집들은 달랐다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2024년 연간 합계출산율은 0.75명입니다. 계속해서 내리막길을 걷던 합계출산율이 9년 만에 다시 올라간 해였죠.2024년 출산율이 반등한 근본적인 이유는 인구구조에 있습니다. 한 해 70만 명씩 태어나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