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일우, 국내 팬미팅 `일우투게더` 예매 오픈 동시 전석 매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일우가 야심 차게 준비중인 국내 팬미팅 `일우투게더`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예매 사이트에서 판매를 시작한 `정일우 2014 Jung Il Woo Fanmeeting `일우투게더``의 티켓이 예매 시작 1분만에 매진됐다.



    이번 정일우 국내 팬미팅 `일우투게더`는 다음달 3일 오후 3시 건국대학교 새천년 관에서 약 3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타이틀에 걸맞게 배우와 팬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될 예정이다.



    정일우 소속사 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측은 "티켓이 이렇게 빨리 매진될 줄은 몰랐는데 오픈 하고 5분 정도 후부터 높은 가격이라도 좋으니 티켓만 구매할 수 있게 해달라는 문의가 쇄도해 관계자 초대석까지 오픈 해드렸다"며 "헌데 그것마저 바로 매진되는 광경을 보고 우리도 놀랐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일우 팬미팅 정확히 6시에 컴퓨터 앞에서 대기하고 있었는데도 못 들어갔네요" "정일우 오랜만에 팬미팅이라 너무 가고 싶었는데... 티켓 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정일우 티켓 파워 장난 아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일우는 최근 종영된 MBC 드라마 `황금 무지개`에서 서도영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사진=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효연 `한밤의 폭행 소동` 미스테리··B씨는 누구? 투신이 장난?
    ㆍ`효연 성지글` 소시 왕따說 일파만파··SM 사건은폐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박경림 사각턱 실종에 수술했나? `역린` 제작보고회 누리꾼 반응 "깜짝!"
    ㆍ가계·기업·정부 빚 3천783조‥경제규모 3배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코앞으로 다가온 GMO 완전표시제…식품업계 '혼란'

      “유전자변형 DNA가 없는데도 ‘GMO’(유전자변형식품)라고 표시하면, 소비자들이 오해해 구매를 꺼릴까봐&nbs...

    2. 2

      최병오 섬산련 회장 "K섬유패선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탈바꿈시킬 것"

      섬유패션업계가 인공지능(AI)과 지속가능성을 축으로 한 산업 체질 전환을 공식화했다. 기술·가치·혁신을 결합한 구조 개편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재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한국섬유산업연합회(섬산련)...

    3. 3

      '양념치킨의 아버지'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 별세

      양념치킨과 치킨 무를 처음 만든 윤종계 맥시칸치킨 설립자가 지난달 30일 경북 청도군 자택에서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윤종계 설립자는 1952년 대구에서 태어났다. 그는 인쇄소를 운영하다 부도가 난 뒤 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