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핸드크림 글리소메드(GLYSOMED)가 봄 맞이 이벤트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글리소메드는 185년동안 독일의 드레이텀 연구소 Dreiturm GmbH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슈퍼보습 성분으로 손에 투명한 글러브 코팅막을 형성, 극강의 보습력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 출시 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글리소메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4월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공식 온라인몰에서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글리소메드 핸드크림 10ml (유향1개+무향1개) 1set 증정하기로 했다네요. 그리고 전품목(핸드크림 10ml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멜비타가야생 장미 꽃잎과 열매 추출물을 함유하여 차오르는 듯한 피부 탄력과 광채를 되찾아 주는 `펄드드로즈 (Pulpe de Rose)` 2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펄 드 드로즈`는 멜비타의유기농 야생 장미 프루츠&플라워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키며, 피부결을 더욱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이 성분의 주요성분인 야생 장미 열매(로즈힙)는 오렌지 보다 비타민 C가 30배 이상 풍부하며, 야생 장미 꽃잎과 함께 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내어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죽은 각질 세포를 효과적으로 탈락시켜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주며, 피부 안팎의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세포들을 보호해준다네요.



알뤼(AALWEE)에서 싱그러운 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4월에 있을 지구의 날을 기념하는 `2014 GREEN CAMPAIGN`은 알뤼에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의 공병을 지참하여 매장을 방문했을 시 기존 회원 가입 고객에게 2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15만원 이상의 구매 회원에게는 알뤼의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4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또한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에스쁘아가 건조한 봄 날씨에 피부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의 선 케어 기능까지 갖춘 UV 미스트인 `프레쉬 유브이 미스트 SPF30 PA++`를 출시했습니다. `프레쉬 유브이 미스트 SPF30 PA++`는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게 뿌리는 선 케어 기능의 미스트로 메이크업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피부에 산뜻하게 도포된다고 하는데요. 청정 에너지를 담은 코랄 미네랄 워터와 6가지 허브를 함유한 미네랄 허브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상쾌한 수분을 공급, 실내 냉난방으로 손실되기 쉬운 피부 수분을 빈틈없이 지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고 안개가 내리는 듯한 미세한 분사력으로 바디나 남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알엑스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먼저, 선착순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댓글 이벤트가 준비돼있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개편된 스킨알엑스 방문 후 첫 느낌과 리뉴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면 선착순으로 총 1만명에게 스킨알엑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참여하는 재미와 혜택이 쏠쏠한 럭키 룰렛 이벤트도 연다고 하는데요. 럭키 룰렛 이벤트는 스킨알엑스 홈페이지 내에서 룰렛을 돌리면 10%, 5% 할인쿠폰과 2천원, 1천원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합니다. 매일매일 참여할 수 있고, 참가자 누구나 꽝 없이 100% 당첨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우르오스가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우르·오스 선블럭`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우르·오스 선블럭`은 흡수가 빠른 젤 타입으로 백탁 현상이나 끈적거림 걱정 없이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야외활동이나 운동을 즐길 때를 제외하고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남성들이 기본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로 부담 없이 사용해 매일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오리진스에서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하여 지구 보호 활동을 독려하기 위한 `이로움 백(에코백) 증정 이벤트`와 `공병 수거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로움 백 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단독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2014년 지구의 달 기념으로 한정 제작된 에코백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11일부터 13일까지 단 3일 동안에는 브랜드와 관계 없이 다 쓴 화장품 용기를 들고 가까운 오리진스 매장을 방문하여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지구의 달 스페셜 패키지로 제작된 플랜트스크립션 아이 트리트먼트 정품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참존화장품의 참인셀 크림이 2014년 제 13주차 IR52 장영실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참인셀 크림은 참존기술원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허성분인 `토코비타 C`를 함유한 제품으로, `토코비타 C`는 기존의 불안정한 비타민의 물성을 개선하고 안정성을 부여하는 하이브리드형 비타민 유도체 기술을 적용하여 비타민 C와 E를 결합한 신개념 양쪽성 비타민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참인셀 크림 개발을 담당한 참존기술원 서원상 책임연구원은 "참인셀 크림은 다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겠다는 참존의 정신이 담겨있는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참존의 기술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이번 수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참존의 품질과 기술력이 더 많은 곳에서 빛을 발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고 하네요.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페이셜 선케어 4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닥터지 페이셜 선케어 4종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안심 선케어 제품으로,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지켜주는 5가지 성분 복합체 `안티폴루션 콤플렉스`를 함유했다고 하는데요. 수분, 피부 진정 등 피부가 원하는 것은 지키고 황사와 미세먼지, 자외선에 의한 열노화 등 피부가 피해야 하는 것은 차단하는 스마트 선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네요.





스킨푸드는 신제품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의 TV 광고 온에어를 10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먼저 스킨푸드 유튜브 공식 채널인 `스킨푸드 TV`를 방문, 구독하기를 누르고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 광고를 시청한 후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고 하네요. 스킨푸드는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로열허니 착한 라인, 밀키 로즈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물로 준다네요. 당첨자는 14일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네피트가 기존 비비크림의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포뮬라와 기능을 가진 파우더 비비크림`빅 이지`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빅 이지는 리퀴드-투-파우더 포뮬러가 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고,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마치 파우더를 덧바른 듯 피부를 예뻐 보이게 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총 6가지 쉐이드로 출사돼 화사한 피부톤과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 상태로 맞춰주는 동시에 오일 밸런스 효과가 있어 과다 피지를 컨트롤해 번들거리지 않는다고 하네요.





조성아22가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합니다. 조성아22는 기존 홈쇼핑에 한정되어 있던 유통망을 확대하여 올해 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번에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조성아22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롯데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에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탱글이 동면크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조성아22의 인기 제품인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3`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정품을 증정한다네요.







클리오의 `킬블랙 아이라이너`가 새롭게 업그레이즈 버전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업그레이드된 클리오의 `뉴 킬블랙 아이라이너`는 총 2종으로,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펀지 타입의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킬브라운`과 굵기 표현이 자유로운 섬세한 브러쉬 타입의 `워터프루프 브러쉬라이너 킬블랙/킬브라운`이라고 합니다. 뉴 킬블랙 아이라이너`는 한층 진화된 카본 블랙 처방으로 기존 제품보다 더 진하게 흑색도를 높였으며, 업그레이드된 필름 포뮬러로 워터프루프 효과 또한 더욱 강력해졌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더욱 부드러워진 슬라이딩 리퀴드 텍스쳐로 발림성을 개선시켜 진한 라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끊김없이 한번에 그려진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만우절` 롯데리아 햄버거가 공짜?··"거짓말이야? 진짜 이벤트야?"
ㆍ충남 태안 5.1 지진··서울·인천까지 지진에 흔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기황후 5년 후 vs 신의 선물 반전, 소름 돋는 전개 `시청률 결과는?`
ㆍ"북한 도발, 금융시장 영향 미미‥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