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이 여자를 사로잡는 비법은 `현찰 지르기`라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이하 라디오 스타)`에서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출연자 남궁민, 홍진영, 정준영, 장우영, 박세영이 출연한 `우리 결혼했어요-진실 혹은 거짓`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정준영은 "여자를 사로잡는 내 비법은 `현찰 지르기`"라고 밝히며, "이미 사랑하는 사이에 더 사로잡고 싶을 때 쓰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에게 섬을 사준 것을 봤다. 그걸 보고 `이것이 진정한 사랑이다`라고 생각했다"며, "섬을 사준 건 최고의 사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정준영은 방송 말미에서 가상 아내인 배우 정유미를 위해 플라워의 `축제`를 부르는 멋진 모습을 보여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 스타, 정준영 현찰 지르기 대박! 나랑 사귀자" "`라디오 스타` 정준영, 막상 사귀면 여자친구에게 정말 잘해줄 것 같다" "`라디오 스타` 정준영, 요즘 대세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라디오 스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저스틴 비버 한글 이름 문신, 영어로 적지 않고 굳이 왜? `한국 사랑하니까`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주거급여 신청 방법·자격은?··주택바우처 누가 얼마나?
ㆍ현오석 "푸드트럭 등 41개 규제 즉각 개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