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즈니스 유머] 섹스지식 빵점 - F in Sex education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즈니스 유머] 섹스지식 빵점 - F in Sex education
    Three boys have just got their grades from their female sex education teacher. One of them got D-minus, the second one got an E and the third one got an F.

    The boys were furious to find that the teacher had given them such low marks.

    “We should get her for this,” says the first boy.

    “Yeah, I’ll grab and yank that woman’s dick…” says the second boy. “And,” interrupts the third boy, “I’ll pinch her nuts.”

    섹스에 관해 가르치는 여선생이 아이들에게 점수를 매겨줬다. 한 녀석의 점수는 D마이너스, 또 한 녀석의 점수는 E, 그리고 또 한 녀석의 점수는 F였다. 세 녀석은 그토록 낮은 점수를 준 선생에게 분통을 터뜨렸다.

    “이거 가만 있을 수 없잖아” 하고 한 녀석이 말했다.

    “그럼, 난 그 여자의 자지를 확 잡아당겨줄 거야…” 다른 녀석이 이렇게 말하자 또 다른 녀석이 나섰다. “그럼 난 그 여자의 불알을 꼬집어줄 거야.”

    *yank:잡아당기다
    *dick:[비속]페니스
    *nuts:[비속]불알

    ADVERTISEMENT

    1. 1

      하나금융, 해외영토 확장 … 美 법인에 1억달러 유상증자

      하나금융그룹이 3년 만에 미국 현지 법인에 대규모 유상증자를 단행하기로 했다. 늘어나고 있는 미국 내 개인·기업 고객의 금융 수요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취지다. 내년부터 국내 기업의 대미 투자 확대가 본격화하는 만큼 미국 시장을 차세대 글로벌 거점으로 키우겠다는 구상이다.18일 금융권에 따르면 하나은행은 오는 23일 미국 현지 법인 하나뱅크USA에 1억달러 규모 유상증자를 실시할 예정이다. 하나뱅크USA는 하나은행이 미국 뉴욕에서 영업 중인 브로드웨이내셔널뱅크(BNB)를 인수해 2013년 출범했다. 주로 뉴욕 인근에 거주 중인 현지 교민을 상대로 리테일 영업을 해왔다.하나은행이 하나뱅크USA를 대상으로 유상증자에 나선 건 이번이 세 번째다. 2016년과 2022년 각각 3650만달러, 6500만달러 규모 유상증자를 실시했다. 이번 유상증자로 개인·기업 대출 공급 여력을 대폭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유상증자가 마무리되면 하나뱅크USA의 대출 가능 한도는 기존 1600만달러에서 3200만달러로 불어난다.현지 교민 등을 위한 리테일 금융 서비스도 재정비한다. 기존에는 임대사업자 위주로 주택담보대출을 제공했지만 내년부터는 일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홈 모기지론’을 선보일 계획이다. 비대면 계좌 개설과 모바일 해외 송금 서비스도 도입한다.하나금융은 하나뱅크USA 유상증자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하나금융은 미국에서 하나뱅크USA를 포함해 하나뉴욕파이낸셜, 하나LA파이낸셜, 하나은행 뉴욕 지점 등 3개 법인과 1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하나은행 뉴욕 지점은 투자은행(IB) 영업, 글로벌 우량 기업 여신을 담당한다. 하나뉴욕파이낸셜과 하나LA파이낸셜은

    2. 2

      이마트 '몽골 6호점' 오픈…韓 상품 비중 2배로 늘려

      이마트가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몽골 여섯 번째 매장인 ‘이마트 텡게르점’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 텡게르점은 동부권 최대 교통 요충지이자 신흥 소비상권으로 떠오른 드래건 텡게르 버스터미널 1층에 2545㎡ 규모로 문을 연다. 지난해 울란바토르 서부 드래건 터미널에 5호점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도 터미널 상권을 공략했다.새로 문을 연 텡게르점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 상품 비중을 기존 몽골 이마트 매장 대비 최대 두 배 확대한 점이다.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 노브랜드를 120㎡ 규모 숍인숍으로 입구 전면에 배치하고 생활용품, 간식류 등 80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라현진 기자

    3. 3

      '무탠다드' 매출 4700억…2년 새 두배

      무신사의 제조직매형의류(SPA)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출이 2년 새 두 배로 늘면서 국내 4위 SPA 브랜드에 오를 전망이다.18일 무신사에 따르면 이달 기준 무신사 스탠다드의 누적 온·오프라인 매출은 450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런 추세라면 연말까지 47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2년 전(2000억원대)보다 두 배 이상 증가한 규모다. 올해 전국 핵심 상권에 신규 점포 14곳을 여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넓힌 덕분이다. 최근 가성비 SPA 열풍이 불면서 슬랙스, 티셔츠 등 ‘기본템’ 판매량도 크게 늘었다.매출 호조 덕분에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에잇세컨즈, 자라 등을 제치고 국내 SPA 시장 4위 브랜드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SPA ‘투톱’인 유니클로와 탑텐은 올해 매출이 각각 1조3000억원, 1조원으로 추정된다. 스파오는 6000억원대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무신사 관계자는 “올해 중국 상하이에 해외 1호점을 낸 데 이어 내년까지 해외 매장을 10개로 늘릴 계획”이라며 “내년 매출 목표 1조원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이선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