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한경이 중국 배우 장카이퉁과의 열애설을 우회적으로 인정하는 발언을 해 시선을 모은다.





한경의 연인인 장카이퉁은 지난 11일 드라마 `환락무쌍`(歡樂無雙) 제작발표회에서 한경과의 열애설에 대한 질문에 "결혼은 아직 이르다"고 답하며 간접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한경은 지난 2012년 장카이퉁과 함께 식사를 같이 하고 아파트로 들어가는 장면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2011년 후난 위성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무동기적`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카이퉁은 재벌2세로도 유명한 배우이며 드라마 `또 다른 찬란한 인생`, `상금렵인` 등에 출연했다. 한경은 현재 영화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에 출연했다.





한경 장카이퉁 열애 소식에 누리꾼은 "한경 장카이퉁 열애 맞았구나!" "한경 장카이퉁, 어쩐지 심상치 않더라" "트랜스포머4 한경 출연해? 장카이퉁이랑 결혼할지 궁금하네 둘이 잘 어울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한경, 장카이퉁 웨이보)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비주얼 쇼크` 정우성 목격담, 이솜과 데이트 현장 딱 걸렸네! 알고 보니.. `마담뺑덕` 촬영 중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