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지분을 보유한 외식기업 ㈜육칠팔이 서포터즈 `천하장사`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천하장사 서포터즈`는 `고추장사치킨`, `눈물맵닭` 등 한식을 접목한 강호동의 치킨 브랜드 `강호동 치킨678`의 메뉴 시식과 평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건전한 소비자 모임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면서 단순 홍보 도우미를 넘어선 적극적인 프로슈머(Prosumer, 생산적 소비자)로 운영할 예정 입니다.





`강호동 치킨678`에 관심이 많고 평소 블로그, 트위터 등 SNS 매체를 능숙하게 활용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은 오는 23일(일)까지 육칠팔 홈페이지(www.678.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amctp@678.co.kr)로 보내면 됩니다. 총 10명을 모집하며 26일(수) 육칠팔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천하장사` 서포터즈 명단을 발표할 예정 입니다.





이번에 선발되는 `천하장사` 서포터즈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간 활동하게 되며 매월 `강호동 치킨678`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또한 매월 미션 우수자를 선정해 압구정에 위치한 `육칠팔 플러스`에 초청해 모임을 가질 예정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주 운석 진위 논란··"진짜일 경우 가치는 수십억원?"
ㆍ함익병 발언논란 `일파만파`··들끓는 여론 "병원 홈피 접속 불가"
ㆍ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부러움+질투 유발 완벽 화보 `대박`
ㆍ김준경 KDI 원장 "올해 성장률 3.7%"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