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함익병 이미지 타격 논란 발언 왜 했나?...병원 홈페이지 마비 `하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에 출연중인 피부과 의사 함익병의 거침없는 발언이 도마 위에 오르자 운영 중인 병원 홈페이지가 접속 불가 상태까지 이르렀다.





    함익병은 `월간조선` 3월호에 실린 인터뷰에서 "독재가 왜 잘못됐나. 플라톤도 독재를 주장했다. 제대로 배운 철학자가 혼자 지배하는 것이 바로 1인 독재"라며 "더 잘살 수 있으면 왕정도 상관없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는 국방의 의무를 지지 않으니 4분의 3만 권리를 행사해야 한다" "안철수 의원은 의사라기보단 의사면허 소지자"라며 "좋게 말하면 과대망상이고, 나쁘게 말하면 거짓말쟁이"라고 비난했다.





    이와 같은 함익병의 발언은 보도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함익병이 운영하는 `함익병 앤 에스더 클리닉`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함익병은 `자기야`에서 장모 권난섭 여사와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이번 발언으로 이미지에 큰 타격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함익병의 발언 파문에 누리꾼들은 "함익병 발언 성격인가? 방송처럼 거침없는 인터뷰 했구나", "함익병 발언 안철수 저격수 함익병인가?", "함익병 발언 솔직히 속이 다 시원해 소신 있는 모습 보기는 좋네", "함익병 TV에서 이제 못보는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자기야-백년손님` 시청자 게시판 역시 누리꾼들의 함익병 원장 하차 요구가 거세게 빗발치고 있다.







    (사진= 함익병&에스더 클리닉 홈페이지)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영애 남편 정호영 `배임` 혐의로 피소··엄청 부자라던데 왜?
    ㆍ기영노 "김연아 열애 4년 전부터‥더 큰 일도 있다" 발언에 누리꾼 `눈살`
    ㆍ`운석 가격` 그렇게 비싸?··"진주운석은 하늘서 떨어진 로또"
    ㆍ고위험 금융상품 소비자주의보‥판매비중 높은 은행 손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SM 줄어드는데 홀로 50개 더 출점한 GS더프레시 "1위 굳힌다"

      GS리테일이 지난해 기업형슈퍼마켓(SSM)을 50개 이상 늘리며 SSM 업계 '1위 굳히기'에 나섰다. 경쟁사들이 SSM 산업의 침체로 점포 수를 줄이는 것과 대비되는 모습이다. 소규모 점포를 확대하고...

    2. 2

      어펄마, 스마트스코어 사실상 인수

      사모펀드(PEF) 운용사 어펄마캐피탈이 골프장 정보기술(IT) 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에 1100억원을 투자한다. 전환사채(CB)에 인수하는 방식을 통해서다. 향후 CB를 보통주로 전환하면 어펄마는 스마트스코어의 최...

    3. 3

      크게 입을수록 깊어진다...오버사이즈의 미학 [최혜련의 패션의 문장들]

      요즘 거리에서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사람의 표정이 아니라 옷의 크기다. 몸보다 한참&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