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악중심 400회' 보이스데이 등장, 걸스데이의 불만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이스데이
    보이스데이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걸스데이를 패러디한 보이스데이로 변신한다.

    비투비 민혁과 뉴이스트 렌,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은 8일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 방송에서 보이스데이로 등장한다.

    보이스데이는 소진-비투비 민혁, 유라-에이젝스 승진, 혜리-빅스 홍빈, 민아-뉴이스트 렌으로 구성되었다. 보이스데이는 걸스데이의 의상, 헤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해내 걸스데이와 함께 'Something' 무대를 선보일 예정.

    매력 넘치는 보이스데이 모습에 걸스데이는 "보이스데이가 우리보다 예쁘다" "다리가 더 가는 것 같다"등 깜찍한 불만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날 '음악중심'은 400회 특집 답게 MC 민호-소현이 철이와 미애로 변신해 '너는 왜' 깜짝 공연을 가질 예정이며, 효린과 에일리의 'Let it go' 듀엣 무대, 미쓰에이의 '나 혼자', 씨스타의 'Hush', 가인의 '24시간이 모자라', 선미의 '피어나' 등 출연 가수들이 서로의 무대를 재현해낸다.

    또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소녀시대를 비롯해 동방신기, EXO, 씨스타, miss A, 씨엔블루, 애프터스쿨, 가희, 티아라, 걸스데이, 가인, 선미, 태진아, 에일리, 코요태 등이 출연한다.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400회 특집 보이스데이 소식에 "음악중심 400회, 보이스데이 예뻐라" "음악중심 400회, 걸스데이 보이스데이 기대중" "음악중심 400회, 다른 무대도 다 대박"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