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A급 걸그룹 멤버에게 대시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정용화는 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 잘났어 정말! 특집에 씨엔블루 멤버들과 함께 출연해 걸그룹으로부터 호감을 표현받은 경험과 자신의 열애설 루머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A급 걸그룹 멤버에게 대시받은 적이 있냐"는 MC 규현의 질문에 정용화는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한건 맞다"며 솔직한 답변을 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오로지 음악밖에 없는 친구들이었는데 많이 변했다"며 농담을 던졌다.
또한 정용화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했던 소녀시대 멤버 서현과 '같은 빌라에 산다, 같은 벤을 타고 다닌다'는 루머와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에서 연이어 호흡을 맞췄던 배우 박신혜와의 열애설도 적극 해명한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5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라디오스타' 정용화 발언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정용화, 당연히 인기 많을 듯", "'라디오스타' 정용화, A급 걸그룹 멤버는 누구일까", "'라디오스타' 정용화, 솔직하네", "'라디오스타' 정용화, 루머 해명도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