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첫 회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재석 '나는 남자다'
    유재석 '나는 남자다'
    주목받는 새 예능 '나는 남자다' 유재석 출연과 첫 회 내용이 알려졌다.

    지난달 28일,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이 공개됐다. '나는 남자다' 연출을 맡은 KBS 이동훈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유재석의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을 전했다.

    유재석이 MC로 출연하는 '나는 남자다'(가제)는 '남자의, 남자에 의한, 남자를 위한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소개되고 있다. 또, 프로그램 소개란에는 '나는 남자다'는 공개방송 형식의 토크쇼로 남자들이 모여 비밀스러운 소셜클럽을 만들 것이라고 설명되어 있다.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이 화제가 되면서 몇 몇 커뮤니티에는 '나는 남자다' 첫 회 방청객을 모집하는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 따르면 '나는 남자다' 제작진 측은 [남중-남고-공대] 출신의 남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에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나도 방청객 신청해볼까"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하네요. 저 공대만 아닌데 안 될까요"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유느님 방송 기다릴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이성경-오예주-한지현,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이성경-채종협, '우월한 비주얼 커플'

      배우 이성경, 채종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오예주, '귀여운 막내 미소'

      배우 오예주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