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가 새 봄을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에뛰드하우스 SWEET BIG SALE’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할인행사는 3월 4일까지 총 5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네요.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인 ‘로얄 핑크 멤버’는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네요.







CNP 차앤박화장품은 최근 높은 인기로 완판된 ‘미세먼지 전용 뷰티 KIT’를 한정수량으로 재 출시한다고 합니다. 먼저 비비크림인 ‘CNP B.B.B+ 포뮬라’는 안티 폴루션기능의 글리코 필름을 함유해 외출 시 먼지로부터 피부에 한 겹 보호막을 입혀주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윤기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준다고 하네요. 실리콘 베이스로 뛰어나고 산뜻한 세정력을 자랑하는 ‘CNP 클렌징 퍼펙타’(50ml)는 ‘CNP 진정 복합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까지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는 데요. ‘CNP 데일리 필링 폼’(15ml)은 조밀할 산소거품이 피부 구석구석 숨은 노폐물과 먼지 등을 말끔히 클렌징 해주며 필링 성분인 PHA성분을 이상적인 농도로 담아 피부 자극은 최소화한 홈 필링 효과를 전달한다고 합니다.





더샘은 뉴질랜드산 흑전복에서 추출한 ‘흑전복 콜라겐’과 ‘마린 콜라겐’을 함유한 탄력, 주름, 영양 케어 라인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더샘의 ‘딸라소 보떼 마린 콜라겐’ 라인은 ‘흑전복’과 ‘모자반’, ‘해삼’ 등 바다 3총사에서 추출한 탄력과 주름, 영양 성분을 담아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콜라겐이 풍부한 ‘흑전복’에서 추출한 ‘흑전복 콜라겐’과 ‘마린 콜라겐’이 결합된 ‘흑전복 마린 콜라겐’을 담아 뛰어난 탄력과 보습을 부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네요. 또한 미네랄과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한 바다의 스태미너 해초 ‘모자반’ 추출물과 바다의 인삼으로 불리는 ‘해삼’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준다네요.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환절기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를 책임져 줄 그린티 특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닥터 브로너스의 그린티 특별 패키지는 3월 2일 일요일 10시부터 70분간 CJ 오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는데요.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줄 이번 그린티 특별 패키지는 다양한 사이즈의 그린티 퓨어 캐스틸 솝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인 그린티 버블 키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환절기를 촉촉하게 보낼 수 있도록 샌달우드앤자스민과 편안한 힐링타임을 만들어 주는 라벤더, 다가오는 봄만큼이나 상큼한 시트러스 오렌지 퓨어 캐스틸 솝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 하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 난 베이비 마일드와 페퍼민트, 체리 블라썸, 여드름에 좋은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까지 모두 받아볼 수 있다네요.





라진(RACINNE)이 화이트닝 시리즈에서 진보된 브라이트닝 테크놀로지로 밝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얼티밋 아쿠아 블랑 시리즈는 연꽃캘러스배양 추출물과 비타민B3(나이아신아마이드) 그리고 스노우 연꽃 추출물과 8가지 초미립 농축 미백성분으로 구성된 더블 액션 화이트닝 포뮬라가 칙칙한 피부톤과 거뭇거뭇한 잡티들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피부 수분 레벨을 높여주어 자극 없이 한층 밝고 촉촉한 빛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노화의 흔적과 피부 결점을 보완해 더욱 밝고 화사한 빛을 내뿜는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함소원 중국 부호와 결별, 수백억 상당 결별 선물 거절 `장웨이 재산이 얼마길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228대란 또 시작? 이통사 영업정지 앞두고 최후의 보조금 폭탄 지급!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