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도라(Fedora)가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여합니다. 전시회 기간 내 페도라는 제품별로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며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단품 및 세트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페도라 S9화이트와 S7유모차를 비롯해 초도 물량 매진 및 예약판매를 진행했던 페도라 C3, C4를 카시트 전용 부스를 통해 선보인다네요. S7은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5회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죠. 이 밖에도 쁘레베베 브랜드인 줄즈데이어스, 맨듀카, 옥소토트, 제이제이콜도 제품별로 최대 50% 할인합니다. 국내 소비자들의 신뢰를 기반으로 2013년 해외 6개국 진출에 성공한 국산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2014년까지 15개국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답니다.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 템퍼가 28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했습니다.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이후 두 번째라네요. 템퍼는 침대 브랜드 최초로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하여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바 있습니다. 템퍼의 관계자는 “국내 아울렛 문화가 성숙기에 접어 들면서, 템퍼의 아울렛 입점이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평가한다. 최초 아울렛 입점에 이어 더욱 확장된 유통 채널을 통해 템퍼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템퍼는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을 기념해 28일부터 다음달 3월 9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LG생명과학이 신학기를 맞아 장 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를 3월 3일 오전 6시 20분 현대홈쇼핑에서 특별 판매합니다. 이번 방송은 신학기 증후군으로 변비, 과민성 대장증후군, 스트레스성 장염 등 장 관련 질환을 호소하는 학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특별 편성됐다네요. 리튠 프로바이오 밸런스는 한국인의 장 건강에 최적화되도록 배합한 10종의 복합 유산균 500억 마리가 캡슐 한 알에 들어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유익균과 해로운 유해균의 밸런스를 조절하고 면역세포의 70%가 들어있는 장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헬스케어 소재랍니다. 3월 3일 현대홈쇼핑에서 오전 6시 20분부터 55분간 방송됩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 부호 장웨이와 결별한 함소원 나이 알고보니 깜짝! `장웨이보다 누나였어?`
ㆍ함소원 중국 부호와 결별, 수백억 상당 결별 선물 거절 `장웨이 재산이 얼마길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228대란 또 시작? 이통사 영업정지 앞두고 최후의 보조금 폭탄 지급!
ㆍ현오석 "경기 회복세 전업종으로 확산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