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노사, 강원 폭설피해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자동차 노사가 폭설피해를 입은 강원도 양양군을 찾아 제설장비와 생필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기아차 노사는 오늘(26일) 김종석 노조 지부장과 최준영 노무지원사업부장(상무)등 노사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 양양군청(군수 정상철)에서 폭설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지원한 물품은 5톤 덤프차량 부착용 제설기 4대와 생필품 1천928점 등 총 1억 1천만원 상당입니다.



    기아차 노사는 물품 전달식을 마치고 폭설피해 현장을 찾아 취약계층 등 일부 가정에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물품전달이 유례없는 폭설로 큰 상처를 입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아차 노사는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동반자로서 사랑나눔 실천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아차 노사는 이에 앞서 지난 24일 경기도 광명시 소하리공장에서 교통사고 유자녀 185명에게 장학금 5억원을 후원하는 `기아 드림(Dream) 장학금` 전달식도 가졌습니다.





    (사진설명: 왼쪽 세번째부터 김종석 기아차 노조 지부장, 정상철 강원도 양양군수, 최준영 노무지원사업부장)


    조현석기자 hs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벳버섯 한번 구입으로 평생 먹을 수 있어…`스님들의 건강 비결`
    ㆍ광절열두조충, 13살 환자 몸에서 3.5m 기생충 나와 "피로감 심하더니‥"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생생정보통` 떡볶이, 부웅빠방떡볶이 5500원 행복 `헉 소리나네`
    ㆍ2월 소비자심리 108‥5개월만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 황금 시대, 이 작품이 열었다…최종 시즌도 흥행 폭발[종목+]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인 ‘기묘한 이야기’가 최종 시즌에서도 폭발적인 흥행을 하고 있다. 2016년 처음 공개된 이후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이 시리즈는 넷플릭스를 업계 선도 기업으로 끌...

    2. 2

      트럼프 “차기 Fed 의장 ‘1순위는 케빈 워시’…대통령이 금리 결정 관여해야”[Fed워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2일(현지시간) 차기 미국 중앙은행(Fed) 의장 후보 중 케빈 워시 전 Fed 이사가 최상위에 올라 있다고 밝혔다. 다만 케빈 해싯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 등 다른 후보들도 여...

    3. 3

      52조 R&D에 쏟아부은 지리차…세계 최대 안전센터 공개

      전기차 브랜드 지커로 잘 알려진 중국 지리자동차가 세계 최대 규모 차량 시험 센터를 열었다. 전동화·지능화 차량 시대에 대응하는 안전 시험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서다.13일 지리차에 따르면 지리차는 지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