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신성록이 모태범 경기 홍보에 나서 누리꾼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신성록이 드라마와 모태범선수 경기중계방송 홍보에 나섰다.



지난11일부터 SBS는 12일 `별에서 온 그대`16회·17회의 방송시간이 밤 9시 30분이라는 고지와 함께 2014 소치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000m 경기에 출전하는 모태범선수의 경기를 중계 방송한다는 TV스팟 예고편을 방송하고 있다.



현재 SBS 공식유튜브(http://www.youtube.com/sbsnow)에도 공개된 이 예고편에는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전지현 분)과 도민준(김수현 분)의 극중 연기 장면뿐만 아니라 김수현과 이재경(신성록 분)멘트까지 센스 있게 삽입돼 시선을 끌고 있다.



여기서 김수현은 자신의 명대사를 패러디해 "봐야 할 이유가 있다면 꼭 봐야하지 않겠습니까? 올림픽채널 SBS"라고 말했고, 신성록 역시 강렬했던 본인의 대사를 패러디해 "감히 SBS를 안 보겠다고? 건강관리 잘해"라는 말과 함께 못반지를 만지작거리는 행동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SBS 관계자는 "드라마와 올림픽방송을 동시에 홍보하는 이 TV예고 스팟을 위해 두 배우가 정말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줘서 정말 고마웠다"고 밝혔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와 김수현과 신성록의 올림픽 모태범 선수 경기 예고스팟을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16회 끝나자마자 모태범 경기 본방사수!"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모태범 경기 예고스팟 센스 돋보이네", "별에서 온 그대 16회, 9시 30분 잊지말자", "별에서 온 그대, 모태범 올림픽 예고, 누가 만들었는지 참 잘 만들었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보니까 김수현 신성록 더 흥미진진해지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드라마 홈페이지(http://tv.sbs.co.kr/lovefromstar/)에도 천송이와 도민준 `천도커플`의 톡톡튀는 패러디로 방송시간 `12일·13일 밤 9시 30분 방송`을 고지한 바 있다. 이어 TV 예고 스팟까지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SBS)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올림픽 금메달 연금 얼마나 될까? 포상금 포함 `0부터 억 단위까지`
ㆍ기아자동차 생산직 채용 `관심집중`··"초봉이 상당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연아 발 밟힌 출국 표정 화제, "나에게만 집중할 뿐"
ㆍ신임 해양수산부장관에 이주영 새누리당 의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