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인나가 온스타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 MC로 발탁됐다.







온스타일은 측은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인나는 2030 여성들의 워너비스타이자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러블리한 매력과 뷰티 센스를 갖춘 유인나는 `겟 잇 뷰티`의 새 MC로서 적격`이라며 `연예 프로그램과 라디오를 진행하며 탄탄한 진행실력까지 갖추었다. 새로 바뀐 `겟 잇 뷰티`를 더욱 빛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인나는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해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KBS2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를 통해 진행실력까지 인정받은 상황. 그 동안 브라운관과 일상생활에서 남다른 감각을 보여줘왔던 유인나는 `겟 잇 뷰티` MC로 낙점되며 더욱 기대감을 불어 넣고 있다.



프로그램 담당자 기효영 PD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바이블 `겟 잇 뷰티`는 차세대 뷰티 아이콘인 MC 유인나의 합류와 함께 한층 더 새로워진 콘텐츠로 찾아올 예정이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에 걸쳐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며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겟 잇 뷰티`는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유인나와 함께 내달 5일 돌아온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기황후 28회, 독 품은 기승냥 후궁과 뺨때리고 싸움‥타나실리 위기 처하나
ㆍ장필순 한국대중음악상 5개 부문 최다 후보 "음원판매량 아닌 음악성"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주먹이운다3` 서두원 멘토, 미모파이터 송가연에게 굴욕··독설 작렬!
ㆍ[뉴욕증시 마감] 급락세 진정‥나스닥 0.86% ↑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