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유플러스 "소치올림픽, 데이터 걱정 없이 U+HDTV로 응원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유플러스가 U+HDTV와 U+tv G에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실시간 중계를 제공하고, U+HDTV 월정액 가입자를 대상으로 ‘24시간 데이터 Free’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소치올림픽, 데이터 걱정 없이 U+HDTV로 응원하세요"
    LG유플러스는 국내 최대 가입자를 보유한 모바일 IPTV ‘U+HDTV’와 세계 최초 4채널 동시시청 서비스를 제공하는 ‘U+tv G’에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스마트폰과 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올림픽 경기를 시청할 수 있도록 실시간 경기 중계를 제공한다.

    특히 LG유플러스는 김연아, 모태범, 이상화 등 대한민국 선수들의 주요 경기가 있는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100% LTE 핵심 서비스를 24시간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24시간 데이터 Free’ 서비스를 U+HDTV 월정액 가입자에게 8일간 무료 제공한다.

    ‘24시간 데이터 Free’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10일·11일·12일·13일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18일 쇼트트랙 경기, 20일·21일·22일 피겨 스케이팅 및 쇼트트랙 경기 등 총 8일간 ‘24시간 데이터 Free’ 서비스에 자동 등록되어, SMS로 알림이 제공된다.

    ‘U+tv G’고객들은 Full HD 의 선명한 화질을 통해 소치올림픽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주요 경기를 무료 VOD로 시청할 수 있다. 또 ‘U+tv G’는 밤 경기 시청을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소치올림픽 특별관을 신설하고 스포츠 영화 및 동계 올림픽 관련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韓 로봇 OS 스타트업, 글로벌 무대 '도전장'

      로봇산업의 경쟁 구도가 빠르게 바뀌고 있다. 누가 더 정교한 로봇 팔을 제조하는지가 아니라 로봇에 공통으로 적용 가능한 인공지능(AI) 두뇌를 설계할 수 있는지가 기업 가치를 좌우하는 국면으로 접어들었다. 피지컬 A...

    2. 2

      네이버, 검색 점유율 60%대 탈환

      네이버가 사용자생성콘텐츠(UGC)를 앞세운 전략으로 검색 시장 점유율 반등에 성공했다. 4일 시장조사업체 인터넷트렌드에 따르면 2025년 네이버의 국내 검색 시장 평균 점유율은 전년 동기(58.14%)보다 4.72%...

    3. 3

      "韓기업과 만든 산업AI…글로벌 시장 확산할 것"

      한국은 ‘인공지능(AI)의 수익화’를 위해 빅테크들이 주목하는 시장 중 하나다. 운영기술(OT)과 정보기술(IT)이 고루 발전한 몇 안 되는 나라여서다. 공정 설비, 센서, 로봇 등 OT는 데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