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호, 태진아와 손잡나?··`진아기획` 홈페이지 다운



JTBC `히든싱어2` 왕중왕전 우승자 김진호가 가수 태진아의 기획사 진아기획과 손을 잡고 데뷔를 준비한다.



28일 휘성의 소속사 YMC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진호가 태진아와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어 "태진아가 김진호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계약을 하게 된다면 진아기획과 하게 될 것 같다.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다"고 전했다.



진아기획 역시 한 메체와의 통화를 통해 "김진호와 정식 계약을 맺은 것은 아니다"면서도 "태진아가 김진호를 무척 좋아하고 눈여겨 보고있는 건 맞다"고 밝혔다.



▲ 태진아 기획사 `진아기획` 홈페이지 다운··네티즌 관심 폭주



김진호와 진아기획의 계약이 임박했다는 소식이 전해면서 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뜨겁다.



오전 10시 40분 현재 몰려든 네티즌들로 진아기획의 홈페이지는 다운된 상태로 접속이 불가능하다.



김진호는 지난 25일 방송된 `히든싱어2` 왕중왕전에서 휘성의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열창해 압도적인 표차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태진아는 김진호에게 "원하면 데뷔도 시켜주겠다"라고 러브콜을 보낸 바 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쳐 / 진아기획 홈페이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가인 티저 `실루엣남` 정체는 배우 주지훈 `뮤직비디오는 더 파격적?`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포토]레이싱모델 서한빛, 눈길잡는 가슴라인
ㆍ김중수 총재 "美 4Q 3.3% 성장‥테이퍼링 속도 큰 변화 없을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