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대표 문영주, ㈜비케이알)이 27일부터 31일까지 설맞이 `스마트팩`을 판매합니다.

버거킹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메뉴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 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마트팩`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주니어와 인기메뉴인 불고기버거, 웨지 감자와 함께 콜라(R) 2잔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모든 메뉴를 7천 700원에 제공합니다.



와퍼주니어는 100% 순쇠고기로 만든 패티를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해 기름기가 없고 야채와 어우러져 담백하고 풍성한 맛으로 버거킹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웨지감자는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풍미를 지닌 두툼한 감자로 출시 이후 당당히 버거킹의 인기메뉴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스마트팩은 다가오는 설 연휴, 온 가족이 모인 즐거운 식사 시간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버거킹에서 준비한 `스마트팩`으로 보다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습니다.



본 메뉴는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국에 있는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단, 일부 매장 제외) 문의 : 버거킹 02-6331-8312 / www.burgerking.co.kr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