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2014년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영업력 향상과 기업가치 제고에 역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23일 본점 3층 대강당에서 김장학 은행장과 임원, 부점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광주은행은 2014년 경영목표를 ‘지역과 함께 웃는 든든한 은행’으로 정하고, 우량고객 및 우량자산 증대, 수익창출 기반 확대, 전략적 비용절감, 철저한 리스크관리, 성공적 민영화 완수, 인재육성 등을 실천 계획으로 제시했습니다.







경영전략회의는 지난해 우수 실적을 거둔 영업본부와 지점에 대한 시상으로 시작됐으며 특히 영업부 마재필 부장은 지난 3년간 여섯 번의 경영평가 중 세 번의 1위를 달성해 광주은행의 첫 ‘영업 달인’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또한 카드, 펀드, 방카, 수출입, 퇴직연금 등 5대 비이자수익 부문 우수직원 시상식이 처음으로 열려 직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와함께 ㈜무진기연 조성은 대표를 초청해 ‘광주은행에 바라는 고객의 마음’이라는 주제로 한 특강에서는 임직원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을 되새기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김장학 은행장은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통해 조직역량을 강화해 나가자"며 "영업력 향상을 바탕으로 지역 시장 점유율 확대 및 기업의 브랜드가치 제고에 역점을 다하자"고 당부했습니다.



이어 김 행장은 지점장들에게 영업력 향상을 위한 격려품인 구두를 직접 신겨주며, 발로 뛰는 현장 영업력 강화와 선즉제인의 자세를 당부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성공적인 모발이식을 위한 ‘수술 지표 5가지’
ㆍ천송이 야상, 패션의 완성은 비주얼... 가격 보니 `입이 쩍`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수현 야상, 올블랙 점퍼 시크 도민준 탄생 `역시 달라`
ㆍ4분기 GDP 1% 밑돌아‥`정부지출 감소 영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