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편입학원(www.JRjump.co.kr)이 편입영어 스타강사 2명 (구완석, 황성필)을 추가 영입을 기념하면서 무료특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종로편입학원에 합류한 강사는 편입영어 독해 파트 인기 강사인 구완석 강사와 편입영어 어휘, 논리 파트 황성필 강사다. 구완석 강사는 고려대 영어영문학과 석사, 서울대학교 미학과 석사이며, 前 편입 전국 모의고사 출제위원을 역임했다. 주요 편입학원에서 독해 강사로 19년 이상 강의해왔으며 편입영어 기출문제집과 모의고사 문제집 등 다수 교재를 집필해온 실력파 편입 강사다.



황성필 강사는 어휘와 논리 전문으로, 뉴욕주립대에서 영문학 석사를 마쳤다. 고려대 영상문화학 박사를 수료했고 고려대 언어학과에서 강의한 정통 언어 전문가이다. 주요 편입학원에서 어휘와 논리 파트 대표강사로 강의를 해왔으며 편입업계 스타강사로 어휘 관련 교재를 다수 집필했다.



종로편입학원은 이번 스타강사 영입을 맞아 구완석 강사와 황성필 강사 특강을 무료로 마련했다. 구완석 강사 특강은 23일 종각캠퍼스, 24일 강남역캠퍼스에서 `최신 시사구문 독해`를 주제로, 황성필 강사 특강은 27일 강남역캠퍼스, 28일 종각캠퍼스에서 `편입 어휘 및 논리 학습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특강 참석자 전원은 편입전문 컨설턴트와 1:1 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당일 2월 강의 등록 시 수강료를 100% 지원받을 수 있다. 모든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종로편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종로편입 홈페이지에서 신규 강사진 입성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종로편입 동영상강의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용기 목사 최후변론··"조 목사는 기독교계의 싸이, 유죄판결은 큰 피해"
ㆍ임지연 전남편 집착? 외출시 비서 붙여‥"수영복 몸매 보니 이해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과거 파격적인 노출 연기 화제
ㆍ박 대통령, 정보유출 관련자 엄중 문책‥`당국 책임론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