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뚜루팝, 신년맞이 `멀티플세트`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대표 노일식, www.natuur.co.kr)이 신년을 맞아 멀티플컵과 카드지갑으로 구성된 `멀티플세트`를 선보입니다.



    나뚜루팝 멀티플세트는 세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멀티플컵(460g)과 실용성을 갖춘 카드지갑을 1만 1천원에 제공하는 메뉴. 카드지갑 단품은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일부터 재고 소진 시 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플세트 카드지갑 안에는 나뚜루팝 출석체크 스탬프쿠폰이 포함돼 있어 3회씩 적립할 때마다 싱글컵, 더블컵, 쉐이크, 트리플컵 순으로 무료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15일부터는 나뚜루팝 이달의 케이크 `딸기컬스` 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딸기컬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딸기와 초코 아이스크림 위에 레드 커런트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창숙 나이 질문에 `버럭`‥연하 남편 나이 속아 결혼한 탓?
    ㆍ불만제로 치킨 염지제 투입, 알고 보니 경악!...앞으로 치킨을 어떻게 먹나?
    ㆍ손석희 새누리당 영입설, 서울시장 출마?.. 김성태 강력 부인
    ㆍ"내년 성장률 4%"‥기준금리는 동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상생페이백, 1170만명이 평균 11만원씩 받았다

      지난해 9~12월 지급된 상생페이백이 총 1조3060억원으로 집계됐다. 총 1170만명에게 평균 11만1570원씩 지급됐다.중소벤처기업부장는 지난해 ‘상생페이백’을 시행해 9~12월 소비증가분에...

    2. 2

      "연봉 3100만원 중소기업이라도 좋아요"…청년들 '한숨'

      최근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쉬었음'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는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쉬었음 청년이 늘고 있다는 일각의 해석과 달리 ...

    3. 3

      "여수·거제 살았다면…수도권 인구 260만 명 덜 몰렸을 것"

       경남 거제와 전남 여수 등 전통적인 지방 제조업 도시의 생산성이 전국 평균 수준으로만 성장했어도 수도권으로 유입된 인구가 지금보다 260만 명(생산가능인구 기준) 이상 적었을 것이라는 국책 연구기관 분석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