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에서 오는 11일 토요일 증권 강연회를 개최 한다. 와우파 증권 교육 부문 1위 강사로 손꼽히는 김종철 소장이 1월 11일 토요일 오후 1시에 서울 여의도 와우파센터에서 2014년 주가 3대 특강을 주제로 증권 강연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김종철 소장만의 주가지도 보는법, 2014년 새로운 증시 모멘텀, 1월 주도주 등 내 계좌 살리기 실전 집중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강연회를 진행 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200명 현장 접수로 진행된다. 현장 참석이 어려운 지방 투자자들은 와우파 홈페이지(www.wowfa.co.kr)를 통해 유료 2만원 결제 후 수강 할 수 있다.

김종철 소장의 증권 강좌는 7년 간 단 한번의 결강 없이 수강생 만족도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진행 되어 왔으며, 1단계 실전투자 기법부터 4단계 선물옵션 따블 클럽까지 초중고급 단계별 교육이 이루어 진다. 2단계 세미프로반은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4시, 3단계 프로투자반은 11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개강 한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 고객센터(02-535-2500)로 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혜진, 톱모델 몸매비법 "아침 저녁 꼭 하는 게..."
ㆍ박형식 공항패션, 완벽 비율 모델 포스 `훈남의 정석`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장은영 아나운서 누구? `미스코리아 출신 1호 아나운서` 시초‥근황 보니
ㆍS&P "韓 신용등급 전망 상대적으로 안정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