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의 김수현은 진짜 슈퍼맨이었다?!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에서 극중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김수현)은 극중에서 시간을 멈추는 가 하면, 시공간을 초월해 이동하는 능력 등 마치 `슈퍼맨`같은 초능력을 발휘해 천송이(전지현)를 구해냈다.



이에 `별 그대` 홈페이지의 `UCC 포스터 콘테스트`코너에서는 누리꾼들의 관련 패러디물 UCC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특히 `슈퍼맨`과 김수현을 합성한 패러디물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패러디속 김수현은 슈퍼맨 그 자체였다. `Superman`이라는 제목하에 `DO MIN JUN`을 넣은 포스터에서는 그동안 극중 민준이 보여준 `예지력`과 `염력`등 모든 초능력이 언급되어있고, 또 다른 포스터에서도 `맨 오브 스틸`을 패러디한 `맨 오브 민준`이 초능력 내용과 함께 공개된 것이다.



또 다른 UCC 패러디 포스터에서는 `김수현은 그녀를 만나기 위해 400년을 기다려왔다` `지구에 온지 400년 초특급 울트라 꽃미남, 첫사랑을 시작하다`라는 멘트와 함께 하늘을 나는 모습도 그려졌다.



SBS콘텐츠허브의 `별 그대` 웹PD인 권민아과장은 "최근 드라마 `별 그대`가 인기가 있다는 걸 누리꾼들의 이런 패러디물에서 더욱 느끼게 된다"며 "다시 한 번 이렇게 멋진 패러디물을 제작해준 누리꾼들께 감사드리며, 그리고 앞으로도 민준이 마치 슈퍼맨처럼 또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부탁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현 슈퍼맨 패러디 깨알같다" "김수현 슈퍼맨 같다 외계인 도민준 파이팅" "김수현 슈퍼맨 `별그대` 패러디까지 최고네" "김수현 슈퍼맨 오늘 `별그대` 하는 날 얼른 보고싶다" "김수현 슈퍼맨 제발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 그대`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거돈 영입 가속, 안철수 측의 행보에 새누리당 고민 깊어져
ㆍ조현영, 1초 세미누드... 가슴라인+섹시 자태 `아이돌 맞아?`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주먹이 운다` 송가연, 화장실서 볼륨 대결 "어렵네" 아찔~
ㆍ경기회복세 강화‥엔저 `경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