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예지와 하연수가 치파오 차림의 섹시한 무림의 고수로 변신했다.







6일 tvN은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50회 속 서예지와 하연수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서예지와 하연수가 중국 전통의상인 치파오를 입고 매력적인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예지는 극 중 연인으로 등장하는 장기하와 함께 커플로 옷을 맞춰 입고 무림의 고수를 연상케 하는 포즈와 도발적인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하연수는 에메랄드 색의 치파오를 곱게 입고 귀여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깜찍한 중국 소녀로 변신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은 양 손에 고무딱지를 쥐고 있어 이번 `감자별` 50회에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6일 방송되는 `감자별` 50회에서는 `딱지 무협 세계`에 입문하는 민혁(고경표)의 모습이 그려진다. 민혁은 소행성 `감자별`이 지구에 오던 날 의문의 사고로 머리를 다쳐 기억을 잃고 7세 지능의 어린아이가 된 상태. 자신이 짝사랑하는 진아(하연수)에게서 직접 만든 고무 딱지를 선물 받은 민혁은 가족들과 딱지 대결을 벌이다 진아가 준 소중한 딱지를 잃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씨 집안 딱지 고수들에게 빼앗긴 딱지를 되찾기 위해 딱지 대결을 벌이는 민혁의 모습이 마치 중국 무협 영화처럼 그려지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tvN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수용 9억 사기 친 선배가 개그맨 김의환 ? 의혹 `일파만파`
ㆍ안정환 아들 리환 군, 과거모습 보니...`꼬불머리 깜찍`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김소니아 루마니아계 국가대표 농구선수, 춤실력? "치어리더 민망하겠네"
ㆍ박 대통령 "경제혁신 3개년 계획 추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