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스데이가 선보인 신곡 `something`의 파격적인 안무와 의상으로 시선이 쏠리고 있다.

3일 걸스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 타이틀곡 `something`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걸스데이 멤버들은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올블랙과 레드, 화이트룩을 넘나들고 있다.

특히 과감한 노출을 하지 않고도 보일 듯 말듯 한 아슬한 의상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욱이 치마를 쓸어올리거나 다리를 만지고 엉덩이를 내미는 등 과감한 동작이 들어간 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걸스데이의 탄력있는 복부와 매끈한 각선미가 그대로 노출하면서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한다.

걸스데이 something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something, 은근히 야하다", "걸스데이 something, 노출 파격적이네" "걸스데이 something, 본격적인 활동 기대된다", "걸스데이 something 대박날듯"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걸스데이는 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파격적인 콘셉트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진=걸스데이`something` 뮤직비디오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명수 불참이유 "상도 안주는데 뭐하러 가" 박명수 두번 죽인 이유?
ㆍ유민상 짝사랑 S양 포착됐다?‥ kbs 28기 개그맨 살펴보니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3급 이상 공무원 봉급 동결!··2014년 공무원봉급표 살펴보니 얼마나 받을까?
ㆍ가계부채 증가속도 낮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