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정일우 떡국, `황금무지개`팀에 90인분 쐈다 `훈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정일우가 지난해 크리스마스 커피차에 이어 갑오년 새해를 맞아 떡국을 준비했다.







    정일우는 1월 1일 2013년 연말과 신년을 촬영으로 보내고 있는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 팀에게 새해선물 겸 함께 힘내자는 의미로 90여 인분의 떡국을 마련해 추위에 고생하는 배우와 스태프들의 속을 달래주었다.



    정일우의 깜짝 선물에 제작진은 떡국차를 보고 처음에는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는 떡국을 받아 한 입 먹어보고는 얼굴에 함박웃음을 지었고 모두가 맛있게 떡국을 먹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떡국을 제공한 정일우는 "날도 춥고, 새해도 되었는데 다들 가족들과 보내지 못하고 야외에서 고생하시는 모습이 안쓰러워 떡국을 준비하게 되었다. `황금무지개` 팀 모두가 맛있게 먹어 주셔서 감사하고, 힘내서 새해에도 즐겁게 촬영이 진행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일우 떡국 훈훈하다" "정일우 떡국 대박이네" "정일우 떡국 `황금무지개`팀 파이팅" "정일우 떡국 스태프들 정말 감동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일우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되는 MBC 드라마 `황금무지개`에서 검사 서도영 역으로 출연 중이다.(사진=스타케이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희 눈물, 개그 고민에 불면증까지 "김지민 부러웠다"
    ㆍ프라다·페라가모, 핸드백 등 가격 인상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신년사]차문현 대표 "새로운 펀드투자 패러다임 제시"
    ㆍ외국인투자촉진법 국회 본회의 통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