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4

클라라가 류현진, 엑소(EXO)를 제치고 인기검색어 1위를 기록했다.

26일, 네이버는 ‘2013 인기검색어’ 1위가 클라라라고 밝혔다. 인물 검색어 순위에서 PC와 모바일 분야 모두 1위를 기록해 시선을 끌고 있다. 클라라의 솔직한 입담, 노출, 화보 등이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것.


클라라의 한 해는 바빴다. tvN 쇼 프로그램 ‘SNL 코리아’에서 신랄한 입담을 보여주는가 하면 섹시 코드에 맞게 명품 연기까지 선보였다. 게스트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클라라만의 독특한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의 생방송에 출연해 거침없는 토크로 주목받았다. 공중파 생방송이라는 부담감은 클라라의 대담함이 있었기에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었던 것. 매사에 자신감 있게 행동했기 때문에 그의 발언, 행동 하나 하나가 대중들에게 크게 와 닿을 수 있었다.

클라라의 인기는 광고 모델 발탁 부분에서도 실감할 수 있다.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광고, 골반교정체어 ‘쿠비레이디(CUVILADY)’ 과 페이셜앤 바디 마사지 도구 ‘리파캐럿’ 광고 등 여러 분야의 모델로 선정되어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완벽한 비율과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볼륨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었기에 가능한 것. 특히 곧은 척추와 매끈한 엉덩이 라인이 돋보여 쿠비레이디(CUVILADY) 모델로 적합했다. 탄력적인 바디 라인을 가꿔주는 골반교정체어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클라라의 명품 몸매 비결과 다이어트 식단은 이미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의 S라인 비결은 꾸준한 자기 관리. 매일 운동하고 물을 많이 마셔주며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하우스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엠넷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서서 댄스를 선보이기까지 했다.

클라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클라라, 류현진까지 제친 여인”, “클라라, 대세긴 대세였지”, “클라라, 1위할 정도!”, “클라라, 몸매도 1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버, 코리아테크, 스케처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