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유미 구급차 논란…해명이 더욱 가관 이번엔 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유미 구급차 논란…해명이 더욱 가관 이번엔 또
    "SNS 가까운 지인들끼리만 하는데 설정을 잘못돼…", "수험생 지각하면 구급차 이용하는데…", "매니저가 궁리 끝에 찾아낸 묘책" 등

    개그우먼 강유미가 구급차 논란이 거세지자 해명 아닌 해명을 내놓아 네티즌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남 탓으로 일관된 발언으로 네티즌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는 것.

    13일 강유미 소속사 관계자는 "당시 부산에서 열린 코믹 뮤지컬 '드립걸즈' 공연에 많이 늦었다. 김해공항에 도착했는데, 토요일인데다 교통이 혼잡했다"며 당시 급박했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매니저가 궁리한 끝에 사설 구급차를 타고 이동했다"면서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때도 시험장에 지각한 학생들이 구급차를 이용하지 않나"라고 해명했다.

    또 SNS에 사진을 게재한 것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가까운 지인들끼리만 하는데 설정을 잘못해 놓아 공개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7일 강유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부산 공연에 늦어 구급차라는 걸 처음 타고 이동하는 중. 살다보면 이런 일 저런 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강유미 구급차 논란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 필요할 듯", "강유미 구급차 논란에 매니저 핑계만", "사과에도 논란이 더 커지고 있구나, "강유미 구급차 논란 잘못을 뉘우치기는 하는건가?" 등의 비난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