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MBC 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의 내년 결혼설이 보도된 가운데, `야구 여신`으로 불리는 김민아 아나운서의 인기가 새삼 화제다.





방송인 이휘재는 지난 8월 김민아 아나운서와 함께 MBC `세바퀴`에 출연, 김민아 아나운서의 인기에 대해 "제가 아는 것만 해도 대시한 야구 선수가 43명"이라고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이휘재는 이어 "김민아가 오면 야구 선수들이 비비크림을 바른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를 이상형이라고 밝힐 만큼 선수들과 절친한 김민아는 이 때 방송에서 "밤마다 맥주와 치킨을 즐긴다"며 "야식 시간이 야구 선수들과 딱 맞다. 야식 타임이 되면 선수들에게 연락이 온다"고 털털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출연진들은 "야구선수들과 직접 만나는 것이 아니라 연락만 하는 것이냐"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28일 일간스포츠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내년 봄 동갑내기 골프 선수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지만, 김민아 아나운서는 SNS를 통해 결혼설에 강력하게 반발하며 정정보도를 요청했다.



네티즌들은 김민아 아나운서의 결혼설에 강민호를 가장 먼저 떠올리고 있다. "김민아 아나운서 결혼? 강민호는 어쩌고?" "김민아 아나운서, 역시 운동선수를 좋아하는 거였나" "김민아 아나운서 결혼, 정정보도 요청하는 걸 보면 아닌 건가" "김민아 아나운서 결혼, 강민호와도 잘 어울렸는데" 등의 반응이 나왔다.(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수용 9억 사기 친 선배가 개그맨 김의환 ? 의혹 `일파만파`
ㆍ김소니아 루마니아계 국가대표 농구선수, 춤실력? "치어리더 민망하겠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안정환 아들 리환 군, 과거모습 보니...`꼬불머리 깜찍`
ㆍ박 대통령 "경제혁신 3개년 계획 추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