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할리곤스 ‘아이리스 프리마’ 출시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뷰티팀] 영국 전통 왕실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Penhaligon’s)가 오는 12월 8일(일)까지 펜할리곤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제품 ‘아이리스 프리마’ 출시 기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아이리스 프리마’ 댓글 이벤트는 25일(월)부터 12월 8일(일)까지 총 2주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메시지를 본인의 타임라인에 공유하고 아이리스 프리마의 향기가 어울릴만한 친구를 댓글에 태그해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펜할리곤스는 이벤트 당첨자들이 직접 메시지를 작성해 친구에게 전할 수 있도록 신제품 ‘아이리스 프리마’ 향기를 담은 ‘퍼퓸 카드’와 함께 다양한 펜할리곤스의 제품을 선물로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 ‘아이리스 프리마’ 향수 정품(50ml/1명), 오일 향수와 바디크림으로 구성된 ‘배쓰 오일 SET’(2명), 엄선된 향수 4종을 만날 수 있는 ‘레이디스 프레그랑스 콜렉션’(3명)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펜할리곤스 인기 향수 10종이 담긴 ‘믹스드 센트 라이브러리’(5명)와 향수 스몰킷(30명)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10일(화) 펜할리곤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신제품 ‘아이리스 프리마(Iris Prima)’는 마스터 퍼퓨머 ‘알베르토 모리야(AlbertoMorillas)’가 오랜 시간에 걸쳐 잉글랜드 국립 발레단과 호흡을 같이 하며 탄생시킨 최고의 향수로 발레의 우아함과 비상, 그 이면의 노력과 고통을 담아낸 작품이다.

상쾌한 베르가못, 부드러운 그린 앰버, 핑크 페퍼, 아이리스 앱솔루트, 머스키한 가죽 등의 노트로 향기를 표현했으며 보틀의 연분홍빛 패브릭 페이퍼와 가죽 라벨로 토슈즈의 느낌을 자아냈다.

한편 150여년 전통의 펜할리곤스는 영국 왕실이 그 가치와 감각을 인증하는 브랜드에게만 수여하는 신뢰의 상징인 왕실 문장 사용 권한(Royal Warrant)을 수여 받은 브랜드로 영국적 감성과 왕실의 품격이 어우러진 디자인과 최상급 재료로 오직 영국에서만 생산되는 향기의 명작이다. (자료제공: 펜할리곤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