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베이비 파격 화보…사탕 입에 물고 ‘육감몸매’ 과시
[연예팀] 지드래곤의 팬을 자칭하는 안젤라 베이비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파격노출화보가 함께 관심을 받고있다.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Young Choice’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상' 수상한 지드래곤을 보기 위해 중화권 톱스타 안젤라 베이비가 직접 방문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 날 안젤라 베이비는 지드래곤 무대를 보며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했다.

이에 사회자가 안젤라베이비가 친구 지드래곤의 무대를 보러 왔다고 멘트를 하자 부끄러워하는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시상식이 끝난 뒤 중화권 취채진은 지드래곤에게 “안젤라 베이비가 지드래 곤의 콘서트를 관람하고 이후 함께 파티에 참석했다는데 무슨 사이인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안젤라 베이비 관련 지드래곤은 “지난해 ‘MAMA’를 통해 알게 됐고 현재는 친한 친구 사이로 지내고 있다”며 친분관계를 인정했다.

그러나 “콘서트 끝난 뒤에 함께 놀지 않아서.. 지금 무슨 말씀을 하시는 건지 잘 모르겠다”고 선을 그었다.

안젤라 베이비는 중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예쁜 외모로 한국에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안젤라 베이비는 각종 패션지에서 파격적인 콘셉트를 소화하며 인형 외모와 늘씬한 자태로 중화권의 여신으로 알려졌다.(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불만제로' 온수매트, 전자파 결과 '충격'…가장 착한 제품은?
▶ 2NE1 '그리워해요' M/V 속 씨엘 '파격' 전라 누드 선보여…아찔
▶ '나 지금 떨리냐' 이민호가 언제 'K팝스타'에?…심사위원 반응은?
▶ 적우 성형설 부인, “한 군데도 고친 곳 없다…얼굴 살쪄서 주름 없어져”
▶ [포토] 에이핑크 손나은, 시선 끄는 '청순표' 공항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