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하늘 심경고백 "박명수 때문에 벌어진 일"‥야구 300 경기 뛴 사연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DJ DOC 이하늘이 3년의 휴식기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이하늘은 "사건은 박명수의 질문에서 시작됐고, 저는 대답했고 모두가 웃었다. 그런데 고소당했더라"라며 입을 열었다.



    이하늘은 "박명수 꼴도 보기 싫었다"라며 "그렇게 재밌다는 `무한도전`도 안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신적으로 힘들었다"라며 "처음엔 그냥 넋 놓고 있어봤다. 사람들 만나는 게 싫었다. 그런데 문제는 낮에 가만히 있으면 밤에 잠이 안 온다. 피곤한데 잠이 안 오는 거다. 약간 불면증으로 갔다"라며 당시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새벽에 드는 잡생각이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아침부터 몸을 혹사시켜서 푹 자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조기 야구가 있더라. 9개 팀에 들어갔고 일주일에 15게임씩 했다. 6개월간 300경기를 뛰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늘 심경에 누리꾼들은 "이하늘 심경 고백 뭔가 짠했다", "이하늘 심경 이렇게 말하는 거 처음인가?", "이하늘 심경, 불면증 이겨내는 방법 제대로네", "이하늘 심경, 40대 맞아? 아직도 어린 애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공연의 제왕` 특집으로 DJDOC (이하늘, 김창렬, 정재용), 윤도현, 박정현, 효린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하늘 심경 (사진= KBS `해피투게더3`)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리나샤크 178cm의 장신미녀, 호날두와의 첫 만남은?
    ㆍ윤도현 여성팬 19금 콘서트서 속옷 던져‥"우린 무대위서 탈의했다"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은혁 해킹범, 성민 싸이월드도 해킹‥헤어진 여자친구 나체맞다!
    ㆍ[뉴욕증시 마감] 다우 1만6000선 `첫 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