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두`







배우 이연두가 브라질에서 약초 밀반출 혐의로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연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4일 브라질 현지 언론은 KBS1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제작진과 이연두가 브라질 마또그라스에서 취재허가를 받지 않고 약초 밀반출을 시도하다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



이연두와 제작진은 5일 가까이 감금된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연두 소속사 여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몸 상태가 많이 안좋고, 정신적으로 큰 충격을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KBS 제작진 측은 "브라질 정부와 해당 부족 등으로부터 촬영 허가를 받았다"면서 "가이드가 현지 부족으로부터 선물로 받은 약초가 문제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 현재 경찰 조사를 마치고 호텔에 머물고 있다"고 해명했다.



이연두는 1984년생으로, 지난 2006년 KBS2 `슈퍼선데이-날아라 슛돌이`에서 아이들의 보조 코치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구미호` `신데렐라맨` `살맛납니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2012년 tvN `롤러코스터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이연두는 지난해 국가대표 출신 축구 선수 김정우와 4년간의 열애 끝에 이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연두 억류 안타깝다" "이연두 억류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이연두 억류 조심히 돌아오세요" "이연두 억류 정말 힘들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이연두 트위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서연 결혼 상대는 소속사 대표!‥홍종구 누구?
ㆍ맹승지 전 남자친구, 김기리 맞나? "여기서 이러시면.."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제55회 사법고시 수석합격자 이대 신지원씨…여성 합격자 40%
ㆍ옐런 "경기회복 추진 연준 책무"‥양적완화 유지 시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