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프리시즌`


ADVERTISEMENT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시즌3를 마감하고 프리시즌에 돌입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롤 프리시즌(사진=라이엇게임즈)



ADVERTISEMENT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11일 23시 59분 날짜가 12일로 넘어가는 순간 랭크 게임을 중단시키고 보상 지급 작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후 12일 오전 공지사항을 통해 "시즌 3 보상 지급이 완료되었으며 랭크 게임을 다시 활성화 시켰다"며 "잠시 휴식기를 가진 후 프리시즌을 맞이할 예정이며 프리시즌과 관련된 부분은 추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라이엇게임즈는 "시즌3의 보상 내역으로 브론즈 티어는 `시즌3 소환사 아이콘`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실버 티어는 브론즈 티어의 보상과 함께 `소환사 정보창 배너 테두리`, `로딩화면 테두리`, `승리의 와드스킨`을 보상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골드부터 챌린저 티어까지는 실버의 보상과 함께 `시즌3 메달` 과 `승리의 챔피언 스킨(엘리스)`을 획득 할 수 있다.



롤 프리시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 프리시즌, 얼마나 바뀌었을지 궁금해..빨리 하고 싶다", "롤 프리시즌, 나도 이번에 보상받을 수 있겠네", "롤 프리시즌, 빨리 하고 싶어..못참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이 한국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국경제TV포토] 하나경, 노출수위 UP `꽈당굴욕`
ㆍ고지용 허양임 `화촉`‥의학계 김태희, 고지용 어떻게 잡았나?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에일리 법적대응vs 올케이팝 "자료 더 있다!" 협박까지‥ 2차전 돌입
ㆍ경상흑자 적정 규모 논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