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실시간 이슈 검색어]

1. 지성 본명 2. 김진 페이스북 3. 사라질것들 노이즈 4. 카투사 발표 5. 조태근 내과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 카투사 2. 아리 신스킨 3. 김유미 4. 카투사발표 5. 에브리쿠폰





★재미로 보는 기자 생각



배우 지성의 본명이 화제입니다. 이는 KBS2 드라마 `비밀` 12회에서 등장한 `조태근 내과`가 지성의 극중 이름인 조민혁과 지성의 본명인 곽태근에서 따온 것임이 알려지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당시 지성과 황정음이 등장한 버스정류장 광고물에서 `조태근 내과`가 포착됐습니다. 이에 시청자들은 `조태근 내과`에 대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조태근 내과`는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비밀` 제작진은 "`조태근 내과`는 시청자 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작은 재미다"라며 "많은 분의 추리처럼 `조민혁의 성`과 지성의 본명 `곽태근`에서 따와 병원이름을 지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특별히 내과로 설정한 이유는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을 민혁이 따뜻하게 치유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배우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그룹 디바 출신 디자이너 김진이 페이스북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진은 정우와 김유미가 열애를 인정한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 기사를 막던가 가만히 있는사람 뭐 만들어 놓고 양아치에 양다리까지 진짜 이건 아니지`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결혼 약속을 한 뒤 갑작스러운 일방적인 이별 통보. 우리 어머니 가슴에 못 박아 놓고 이제 좀 빛 보는 것 같아 끝까지 의리 지키려 했는데 넌 참 의리와 예의가 없구나`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김진은 지난 1일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였고, 당시 정우의 소속사는 "친분 정도만 있을 뿐, 연락을 안 한지 1년도 넘었다"며 열애설에 부인한 바 있습니다.



가수 김C가 `사라질 것들` 노이즈에 대해 직접 해명글을 남겨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C는 5일 자신의 트위터에 ``무한도전`에 선보인곡 `사라질 것들`의 음원에 노이즈 질문과 관련해 답변드립니다. `사라질 것들`의 정준하 파트 이후 나오는 노이즈는 의도된 노이즈임을 밝힙니다. 오해 없기를 바랍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앞서 김C는 MBC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정준하와 팀을 이뤄 `사라질 것들`이란 곡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사라질 것들`에 잡음이 섞여 있는 것 같다는 질문을 받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노이즈에 대해 직접 해명 글을 올렸습니다.(사진=KBS2 `비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대통령 프랑스어 연설 "과거 프랑스 유학 인연 부각‥친근"
ㆍ추신수 퀄리파잉 오퍼, 신시내티 1410만 달러 제시 이유?
ㆍ열심히 운동해도 살이 안빠지는 이유.. 이것때문?
ㆍ삐삐 번호 012 부활, 미래부 내년 1월부터 사용키로
ㆍ"원화절상ㆍ경상흑자 `일본형불황` 온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