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www.jack-wolfskin.co.kr)이 700FP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한 `카이 탁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잭울프스킨 `카이 탁 다운 재킷`(Kai-tak Down Jacket)은 경량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하여 경량 원단을 사용했으며, 순수 100% 거위털로 매우 가볍고, 국제 다운&페더 검사기관(IDFL)으로부터 인증받은 700FP(필파워)의 구스 다운을 사용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후드 탈부착형으로 활동적인 느낌을 주고 보온력을 더욱 강화했으며, 어깨와 몸판 부분에는 서로 다른 소재를 믹스 앤 매치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합니다.



심플하고 베이직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원색 컬러로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센스 있게 코디할 수 있으며, 캐주얼룩, 데일리룩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남성용은 마티스 블루, 블랙 여성용은 블랙, 레드 화이어 색상 등 총 4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25만원.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다운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다운 재킷을 일상에서도 자주 입기 때문에 기능과 디자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꼼꼼히 따져 보아야 한다"라며, "겨울철 필수 패션아이템인 `카이 탁 다운 재킷`은 우수한 기능성과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이 높은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트러블메이커, 스팟 영상 공개 28일 컴백 `현아 섹시한 란제리룩`
ㆍ김주하 이혼소송 제기 ‥MBC복귀 5개월만에 왜 했나?
ㆍ한규리 셀카, 볼륨 가슴+한줌허리 `바비인형 완벽빙의`
ㆍ[뉴욕증시 마감] 기업실적 실망감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