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아 `총리와 나` 캐스팅 확정, 이범수와 연기 호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범수와 윤아가 올 겨울 안방극장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범수와 윤아는 로맨틱 코미디 KBS2 드라마 `총리와 나`(가제)(김은희 윤은경 극본, 이소연 연출) 출연을 확정 짓고 10월 말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오는 12월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방송될 `총리와 나`는 `업무 100점, 육아 0점`인 총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엄마가 오면서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담는다. `총리와 나`는 올 겨울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한 편의 동화 같은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이범수는 총리 일은 100점이지만 육아는 0점인 총리 아빠 권율 역을, 윤아는 총리의 엉망진창 집안에 기적처럼 찾아온 어린 엄마 남다정 역을 맡아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릴 예정.



    그 동안 `외과의사 봉달희` `온에어` `샐러리맨 초한지`를 통해 따뜻하고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던 이범수는 `총리와 나`에서도 온전히 자신의 매력을 다 쏟아내며 안방극장에 품격 있는 `아빠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100점의 총리이지만, 아이 셋을 홀로 키우며 고군분투하는 `총리 아빠`의 모습을 통해 안방극장을 따뜻한 감동으로 채울 예정이다.



    또한 `너는 내 운명` `9회말 2아웃` `사랑비`를 통해 연기자로 자리매김을 한 윤아는 항상 특종을 놓치지만 열의는 넘치는 구멍 기자의 모습으로 숨겨놨던 허당 매력을 발산하며 연기변신에 나선다. 특히 총리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기적 같은 선물로 찾아온 `엄마` 남다정 역을 맡은 만큼 전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하고 훈훈한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리와 나` 제작사 측은 "이범수 윤아 커플이 보여줄 올 겨울의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기대해달라"면서 "가족과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동화 같은 가족 로맨틱 코미디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윤아 `총리와 나` 기대된다" "윤아 `총리와 나` 이범수랑 커플이라고?" "윤아 `총리와 나` 이범수랑 나오는구나 재밌을 듯" "윤아 `총리와 나` 정말 기대된다 얼른 보고싶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범수 윤아가 캐스팅 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총리와 나`는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매주 월·화요일 밤에 방송된다.(사진=KBS)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혜련 땅콩집 공개 "작지만 아이들 정서에 좋다"‥의외의 모습
    ㆍ`실제 정사논란`이유린, 술병들고 수면제 자살기도`충격`
    ㆍ이유린, 실제정사 논란 후 "남친에 창녀 취급당해‥투신시도했다"
    ㆍ 금융당국 "올해 자동차보험료 인상 없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집안일 완전 해방" LG전자 일냈다…사람 같은 '홈로봇' 공개

      출근 준비를 마쳤다. 식탁 위엔 오븐에서 갓 나온 크루아상과 우유가 올라와 있다. 옆엔 자동차 키, 프리젠테이션용 리모콘이 준비된 상태다. 인공지능(AI) 기반의 홈로봇 'LG 클로이드'가 전날 짜놓은...

    2. 2

      상하이 임정청사 보존 뒤엔…정몽구 명예회장 '민간외교' 빛났다

      현대자동차그룹이 독립유공자 지원 및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복원에 적극 나서면서 중국 상하이에 있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보존에 기여한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의 '민간 외교' 활동이 재조명되...

    3. 3

      "美 관세정책으로 美 달러 지위 부정적 영향"…우려한 경제학자들

      관세 전쟁은 미국이 누리고 있는 기축통화국으로서의 이점을 스스로 훼손하고 있습니다."(올레그 잇쇼키 미국 하버드대 교수) 3일(현지시간) 미국 필라델피에서 사흘 일정으로 시작한 전미경제학회(AEA) 202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