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트로이트, 보스턴에 단1 안타만 허용! 먼저 1승 챙겼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트로이트 마무리 호아킨 벤와의 승리 후 자축 (사진=SPOTV 방송화면)



    디트로이트 불방망이 보스턴을 잠재우며 먼저 1승을 챙겼다.



    디트로이트는 13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의 펜웨이파크에서 벌어진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 1차전서 선발 아니발 산체스 등 투수진의 역투를 앞세워 1대0으로 승리했다.



    특히 디트로이트의 선발투수 아니발 산체스는 9회 1사이후까지 `노히터(no-hitter)` 승리를 앞두고 있었지만 다니엘 나바에게 안타를 내줘 대기록을 아깝게 놓쳤다.



    보스턴이 홈인 펜웨이파크에서 포스트시즌 영봉패를 당한 것은 지난 1918년 시카고 컵스와의 월드시리즈 5차전(0대3 패) 이후 95년만이다.



    디트로이트는 0-0이던 6회초 1사후 미구엘 카브레라의 볼넷, 프린스 필더의 사구로 만든 2사 1,3루 찬스에서 쟈니 페랄타의 적시타로 결승점을 뽑았다.



    보스턴은 9회말 1사후 나바가 상대 마무리 투수 요아킨 베노아의 95마일짜리 빠른 공을 받아쳐 중견수쪽으로 직선안타를 뽑아내 노히터의 수모를 면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2차전은 14일 오전 9시 같은 장소에서 열리며, 보스턴의 클레이 벅홀츠, 디트로이트의 맥스 슈어저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국민연금 탈퇴방법 문의 쇄도‥장기가입자에 불리?
    ㆍLA다저스 2연패, 류현진 어깨에 달린 3차전
    ㆍ박형식 닭강정, 먹방 폭풍흡입 황홀한 표정 `여기가 천국`
    ㆍ새 정부 첫 국감 시작‥기업인 증인 2년새 2.5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천하였는데 분위기 돌변…반전 신호 켜진 삼성전자 제품

      중국 로보락에 1위 자리를 내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반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온라인상에서 생산된 로봇청소기 관련 정보 중 삼성전자가 언급된 정보량이 로보락을 넘어선 것이다. 삼성전자는 다음 달...

    2. 2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3. 3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