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는 가을 시즌을 맞아 대표 제품인 `스토케 익스플로리` 유모차의 신색상,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 `어반 블루`, `베이지 멜란지`를 출시합니다.



스토케는 업계 최초로 양대면이 가능한 디럭스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로 프리미엄 유모차 업계의 선두주자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는 높은 시트 위치로 인한 부모와 아이의 교감 촉진, 수면·휴식·활동 등 총 5가지 포지션 지원 등 뛰어난 기능성 외에도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색상 3종은 가을 자연을 모티브로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색감을 연출, 패셔너블한 유모차를 원하는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스토케 익스플로리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컬러로 스포티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을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트렌디하면서 활기 넘치는 색상으로 다이나믹한 일상에 제격.



`스토케 익스플로리 어반 블루`는 북극 얼음의 시원함과 스칸디나비아 하늘의 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상쾌하고 맑은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베이지 멜란지`는 가장 클래식한 색상인 베이지를 가을의 정취에 맞게 멜란지로 풀어낸 것이 특징 입니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오렌지 멜란지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한 신색상 3종은 10월말부터 스토케 공식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연주 스토케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자연의 정취와 도시의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색상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며 "아이를 위한 단 하나의 교감 유모차이자 스타일리시한 맘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서 스토케 익스플로리만의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토케코리아는 `스토케 익스플로리` 10주년을 맞이하여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6층 하늘정원에서 `스토케 익스플로리 10주년 사진전`을 개최 합니다. 이번 사진전에는 스토케코리아가 지난 8∼9월 `교감의 순간`을 주제로 진행한 사진응모전에서 선정한 우수작 20개와 특별작 1개를 공개 합니다. 또한, 익스플로리 10년의 발자취를 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과 스토케 익스플로리를 비롯한 스토케 유모차 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 등을 마련하여 전시회를 한층 풍성하게 할 예정 입니다.



이 밖에도, 우수작으로 선정된 20작품에 대해서는 사진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투표를 진행, 현재 진행중인 온라인 사이트(http://www.stokke-moment.co.kr)의 투표 결과를 합산하여 대상을 선정할 계획이다. 현장 투표 참가자와 온라인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유아용 하이체어 `트립트랩` 3개,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3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기웅 `주원아, 아무리 바빠도 건강 챙기면서 하자` 애정 듬뿍~
ㆍ임현식 사위, 장인 향해 불만 토로 `도대체 어떻길래`
ㆍ`베일벗은` 갤럭시 라운드, 휘어진 파격 디자인 기능 살펴보니..
ㆍ[뉴욕증시 마감] 워싱턴 리스크 여전‥`옐런 미풍` 속 혼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