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태민과 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 커플이 샤이니 시월드에 입성했다.







2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태민 손나은 커플은 추석명절을 맞아 샤이니 시월드로 인사를 가기로 했다. 손나은은 결혼 이후 시댁 첫 방문이기에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몰라 긴장했고, 급히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SOS를 요청했다.



이에 태민은 얼떨결에 장모님과 첫 통화를 하게 됐고, 장모님의 "이서방~" 발언에 수줍어했다. 태민 손나은 커플은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샤이니 시월드를 방문했고, 샤이니 멤버 키 민호 종현은 부러움과 동시에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해 막둥이 커플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이런 샤이니 멤버들의 장난신공을 미리 예상했던 태민 손나은 커플은 멤버들을 단숨에 긴장하게 만들 히든카드를 준비했다. 막둥이 커플이 준비한 히든카드 정체는 바로 샤이니 키를 들었다 놨다한 에이핑크 멤버 은지.



은지가 등장하자 깜짝 놀라는 샤이니 멤버들 사이에 유독 더 긴장한 사람이 있었으니, 단 한 번의 미팅으로 은지의 매력에 흠뻑 빠져든 키였다. 키는 은지가 등장하자 태민 손나은 커플을 놀리던 장난스러움은 사라지고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또한 태민 손나은 커플과 키 은지 커플 사이에 껴버린 남남 커플 민호와 종현은 "우리도 소개팅을 해달라"고 외로움에 울부짖으며 두 커플을 곤란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나은 시월드 오늘도 본방사수" "손나은 시월드 샤이니 멤버들 나오네 대박" "손나은 시월드 정은지도 나오는구나" "손나은 시월드 방송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BC)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준영 집 공개, 얼마나 리얼했길래‥정유미 당황+기싸움
ㆍ이휘재 아내, 청순+우아한 외모 "연예인 부인 중 최고 미모"
ㆍ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비결!‥섭취량 2/3를 물로?
ㆍ이다희 뭐가 그리 서러웠나‥메뉴 반응 안좋자 눈물 글썽
ㆍ지난해 해외직접투자 330억달러‥세계 1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