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푸드빌 콜드스톤, 신제품 ‘스트로베리 바나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푸드빌 콜드스톤, 신제품 ‘스트로베리 바나나’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이 선선한 가을날을 한층 더 달콤하게 만들어 줄 신메뉴를 출시했다.

    콜드스톤의 신메뉴 ‘스트로베리 바나나’는 딸기와 바나나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투 베이스’ (2 base) 아이스크림이다. 콜드스톤은 지난 해 처음으로 투 베이스 아이스크림 ‘커피바닐라’를 출시한 이후 많은 호응을 얻어 ‘초코민트’, ‘요거트 스트로베리’에 이어 올 가을 네 번째로 ‘스트로베리 바나나’를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제품으로 바삭하고 고소한 파이 크러스트와 생딸기를 올린 ‘스트로베리 바나나 파이’와 상큼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믹스한 ‘스트로베리 바나나 베리’도 새롭게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을 이용한 음료인 ‘스트로베리 바나나 쉐이크’는 아이스크림과 우유, 바나나와 딸기를 함께 갈아 즐기는 메뉴로 아이스크림이 통째로 들어가 더욱 진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콜드스톤은 9월 말까지 신제품 중 ‘스트로베리 바나나 파이’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CJ원카드를 제시하면 와플 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골드콘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